본문 바로가기

5.프랜차이즈 ERP구축/-블로그마케팅

내 블로그를 네이트에 사이트로 등록하는 방법 - 블로그마케팅 매뉴얼

반응형
블로그를 네이트에 사이트로 등록하는 방법 - 블로그마케팅 매뉴얼

네이트가 엠파스를 인수 함으로써 네이트와 엠파스는 이제 네이트로 통합이 되었다. 따라서 엠파스에는 따로 등록할 필요없이 네이트에만 사이트를 등록하면 된다.

먼저 네이트 검색창에 네이트 홈페이지 등록 이라고 검색어를 입력한후 검색 버튼을 누르면 그림과 같이 네이트 홈페이지 등록 바로가기 URL 이 나온다.


네이트 홈페이지 등록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네이트 홈페이지 등록 홈이 나온다 여기에서 상단의 메뉴에서 일반등록 심사 를 선택해 준다.


일반 등록심사를 선택해 주면 화면 우측 중앙 쯤에 일반등록 신청하기 화살표 버튼이 나온다. 이 버튼을 클릭해 준다.


일반등록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약관 확인및 동의 화면이 나온다 여기서 하단에 일반등록 심사를 신청합니다 버튼을 클릭해 준다.


일반등록 심사 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사이트및 신청자 정보입력 폼이 나온다. 여기에 내가 등록할 사이트의 정보와 등록자의 정보를 차례대로 기재해 준다. ※ 표시가 되어 있는 항목들은 필수적으로 기재해야 할 항목들이다 모든정보를 입력하고 나면 하단에 입력정보를 확인합니다 버튼을 클릭해 준다.


입력정보 확인 버튼을 클릭해 주면 최종적으로 입력정보 확인 화면이 나온다. 이화면에서 내가 등록한 정보가 제대로 입력 되었는지 확인후 일반등록 신청을 마칩니다 버튼을 클릭해 주면 네이트에 내블로그를 사이트로 등록하는 모든과정이 완료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