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6부에선 브랜드의 역사와 성장과정 등의
차별점에 대해 같이 살펴봤습니다.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오늘 확인해 볼 부분은
프랜차이즈 창업으로
성공창업 브랜드만의 시장위치와 경쟁우위,
그리고 고객경험을 위한 노력을 살펴보겠습니다.
1. 브랜드의 시장 위치 및 경쟁우위
일호점미역은 어떤 타겟을 중점으로
메세지를 전달하고 있는 걸까요?
일호점미역은 주로 생일과 가족모임에 대한
타겟을 중점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특별한 날인 가족 생일 모임 같은 경우
일호점미역에서 진행할 수 있도록
명확하게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는데요!
미역탕을 중심으로
제철 반찬과 튀김, 전 등을 곁들인
누구나 좋아할만한 한식 정찬과 생일이면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호두 앙금케이크를
제공합니다.
호두앙금케이크는 생일 전후 일주일 단위로
신분증을 지참하면 제공해 준다고 합니다.
성공한 프랜차이즈창업에 있어
브랜드 이미지 대중화는 정말 중요하죠!
일호점미역 같은 경우 '생일'과 '미역탕'이라는
소재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실제로 생일에 미역국 하면
'일호점미역'이라고 얘기해주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2. 고객경험을 위한 노력
프랜차이즈창업 성공창업 일호점미역만의
편의성과 편안함을 위한 자동화 시스템
성공창업 일호점미역은
고객의 편안함과 직원분들의 편의성을 위해
적용한 자동화 시스템을 토대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파트타임 컨트롤 가능한 직원을 채용해
오토 매장 실현과 인건비 절감이 가능하며
교육 메뉴얼도 간단한 편입니다.
또한, 서빙 로봇 도입과
대형매장에 맞춘 웨이팅 시스템으로
인건비 최소화가 가능합니다.
직원 및 고객 동선을 설계로
업무 지연이 최소화될 뿐만 아니라,
직원이나 소비자분들에게
더욱 체계적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소중한 고객의 경험을 위해
일호점미역은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성공창업 한식창업 프랜차이즈창업
일호점미역만의 공간 소개
프랜차이즈 창업으로 성공한
일호점미역만의
차별화된 공간의 콘셉트는 뭘까요?
일호점미역만의 공간을 어떻게
구성했기에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을까요?
일호점미역은 일상 속에서
가족 혹은 친구들과 함께
나누는 식사나 대화를 위한
가장 편안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콘셉트를 구성했다고 합니다.
단지 식사만 끝내고 잠깐 머무르는 곳이 아니라
삶에서 특별한 가치를 더해
풍요로운 휴식 공간을 지향하기 위해
공간을 구성했다고 합니다.
따뜻한 톤 앤 매너의 편안하면서도
안락한 공간마련을 위해
따스한 느낌의 우드톤과 대비되는 석재
그리고 일호점만의 BI 컬러인 블랙이 포인트로 만나
차분하면서도 온화한 분위기를 형성합니다.
내부와 외부에 적절하게 차폐된 유리벽과
목재루버로 기다란 회랑 같은 공간의 분위기를
형성할 뿐만 아니라 전면의 통창을 통해
따스한 내부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거리가 환하게 노출되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공간을 구성했습니다.
성공창업 프랜차이즈창업
신뢰와 안전성을 중시
브랜드 형성에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고객과의 신뢰와 안정성에 대한 부분입니다.
일단, 식당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음식의 재료'와 '메뉴의 퀄리티'라고 생각하는데요!
일호점미역은 이미 이 분야에서 인정받고 있는
성공한 프랜차이즈 창업입니다.
1만 원대의 세미 한정식의 가격대비
매일 정성스레 만드는 신선한 찬 구성과
10분이면 다 나오는 정찬 구성에
만족스럽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또한, 셀프바 이용을 통해 다양한
반찬들을 자유롭게 맛볼 수 있다는 점과
직원들과의 동선에 꼬임이 없기 때문에
무엇보다 편안하면서도 안전하게
온전히 식사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성공한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만의
브랜드 시장 위치 및 경쟁우위와
고객경험을 위한 어떠한 노력들을
실행하고 있는지
조금 더 자세히 확인해 봤습니다.
일호점미역 홈페이지와 가맹문의 관련은
아래 번호를 참고하시면 될 듯합니다.
감사합니다.
📞 일호점미역 가맹문의
010-3142-1188
'한식 창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경기창업에 추천하는 브랜드 '일호점미역' 그 이유는? - 미역국창업 8부 (1) | 2024.06.10 |
---|---|
한식창업에서 꾸준히 안정적인 한식프랜차이즈 '제주올래밥상'만의 차별성 (0) | 2024.05.20 |
창업아이템 '미역국' 하나로 2억 매출 도달한 대형매장창업 '일호점미역' 차별점 살펴보기 - 미역국창업 6부 (1) | 2024.05.03 |
대형평수매장으로 고매출 달성한 프랜차이즈 창업, 그 뒷이야기는? (0) | 2024.04.12 |
대형매장 한식창업, 어렵지 않은 이유는? - 한식창업 4부 (0) | 2024.04.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