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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기집 창업

샵인샵 창업으로 매출 올리기 - 소갈비살의 장점 BEST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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샵인샵은

'매장 안의 또 다른 매장'

이라는 뜻으로,

 

한 공간에서

그에 대한 임대료만을 지불하고

2개, 3개 매장을 운영하는 것을 말하죠.

 

이런 샵인샵이

우리나라에 유행하게 된 건

코로나가 터진 이후부터인데요.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이 시작되고부터

대부분의 음식점이 힘든 시기를 겪고

배달 플랫폼이 발전하면서

 

많은 자영업자 분들이

배달 매출을 올리기 위해

샵인샵 창업을 하기 시작했죠.

 

오늘은

'내 가게 매출 올리는 방법'

 

소갈비, 돼지갈비 샵인샵의 장점

7가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샵인샵 매장이라고 하면

대부분 '배달 특화'로 매출을 올릴 것을

목표로 하실 것이기 때문에

 

자연스레 배달에 어울리는 메뉴인

닭발, 족발, 치킨, 볶음류의

음식을 많이 떠올리실겁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은

'고객이 아닌 사장'이라는 점을

꼭 명심하셔야 하겠죠.

 

하나의 음식을 조리하기에

얼마만큼의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가,

 

객단가는 얼마이며

마진율은 얼마나 나오는가,

 

경쟁률이 높은가 낮은가,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죠)

 

단골고객 유치가 가능한가 등을

다양하게 고려하셔야만 하겠죠.

 

 

그럼 거두절미하고

'소갈비살'이 가지는

샵인샵 창업으로의 장점 7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내용은

'더조은갈비' 브랜드를 기준으로

작성하였는데

 

프랜차이즈의 경우

각각의 브랜드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1. 배달 1건당 평균단가 4~5만원대 매출

2. 원가율 40%

3. 조리시간 5분이내 간편조리

4.  경쟁률이 낮은 메뉴(재주문율과 연결)

5. 건단가가 높아 배달수수료 차지비율이 낮음

6.  1KG 소포장으로 보관/사용에 편리

7. 기름막 제거 후 슬라이스하여 포장


소갈비살의 샵인샵 장점으로는

총 이렇게 7가지를 볼 수 있는데요.

 

소갈비살이 아무래도

저렴한 메뉴는 아니다 보니

주문량이 상대적으로 높진 않아도

 

조리가 간편하고, 객단가가 높으며,

배달수수료 차지비율과 경쟁률이 낮아

 

샵인샵 창업 아이템으로

적합한 부분들이 있습니다.

 

더조은갈비는 ROTC출신의

업계 20년 경력 갈비 전문가인

'조남진 대표'가 론칭한

무한리필 갈비 전문점 브랜드인데요.

 

기존엔 홀매장으로만

가맹점을 확장하다가

 

최근 트렌드에 맞추어

소갈비살/돼지갈비/칼통삼 등의

배달 샵인샵 창업아이템이 출시되었습니다.

 

모든 메뉴는 팩으로 받아

간단 조리만 하여 내보낼 수 있고,

 

갈비메뉴 특성상

특별한 조리기구 없이도

웬만한 음식점에서 취급이 가능한 점이

큰 메리트로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또한 현재 작성일인 22년 11월을 기준으로

20호점 한정 창업 프로모션 혜택으로

가맹비와 교육비, 로열티를 면제하고 있으며

 

창업비용이 부담되는 점주에게는

최대 1억까지 가능한 대출지원 시스템

마련이 되어있다고 하니

 

해당 브랜드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홈페이지 방문 후 상담을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앞으로의 창업스토리는 계속됩니다.


 

더조은갈비 샵인샵 창업

▽홈페이지▽

 

더조은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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