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공서내 카페테리아 및 매점! 투자대비 수익률가장 높은 아이템!

반응형
특수상권인 백화점 할인점 병원 및 관공서등에 커피전문점 카페테리아 및 매점창업을 지원하고 있는 프랜차이즈ERP연구소(프랜이알피)의 특수상권팀에서는 부동산 시장이 위축되면서 도심 건물의 공실률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에 주목하고 공동투자 방식의 매장을 늘려가고 있다. 건물주는 점포를 제공하고 창업자는 본인의 선택에 따라 시설비 일부를 투자 할 수 있으며, 투자에 대한 비율에 따라 수익을 나누게 되며, 독립 투자도 가능하게 된다.

이는 프랜이알피가 창업자와 점포가 들어설 건물주를 연결해 합작 형태로 매장을 열고 운영하도록 지원하는 방식인데 건물주는 점포를 적은 비용에 제공하고 시설비 일부를 투자하는 형태로 사업에 참여 할 수 도 있다. 이렇게 할시 건물에 대한 월세도 받으며 매장 매출에 대한 수수료로 받기 때문에 훨씬 좋다.

이러한 창업 방식은 창업자 입장에서는 점포를 얻는데 드는 비용을 줄일 수 있어 창업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건물주 역시 점포 운영데 대한 부담 없이 매달 수익을 올릴 수 있고 비어 있는 점포를 방치하지 않아도 된다.

프랜이알피(프랜ERP) 특수상권팀 관계자는 "투자대비 수익률이 가장 높다"며  점포를 얻는데 드는 비용을 줄 일 수 있어 창업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건물주 역시 공실을 점포 운영에 대한 부담 없이 매달 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한다.

건물내 카페테리아 커피전문점 매점 창업희망자를 위해 특수상권팀에서는 전국 각 지역별 주변상권분석과 입지조건석을 통한 입점이 가능한 대형건물 병원 대학가 영화관등의 창업을 안내하고 있고 동시에 건물내 빈 공간을 제공할 건물주를 모집하고 있다" 고 밝혔다.

프랜차이즈 ERP 연구소 특수상권팀
문의:070-8679-31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