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프랜차이즈 ERP구축/제품소개

프랜차이즈 물류신청

반응형

개요및 필요성
다양한 시스템 설계
-실제 물류흐름과 동일한 설계
-최신 업무 프로세스 설계

 


사용자 편의성
-스프레드쉬트로 액셀과의 호환
-사용자 중심의 인터페이스

업무효율향상
-물류관리의 신뢰성 확보
-실시간 처리내역 조회
-반복작업의 해소

경영자 정보 제공
-분석자료의 빠른 도출
-실시간 데이터 조회

물류관리시스템 “물류지기”는 중소/중견기업의 영업 및 구매,재고관리 등의 업무에 적합한 관리 모듈입니다. 최근 국내 물류시장의 전자상거래가 급속한 증가 추세로 가고 있는 실정에서, 국내 대규모 물류, 유통 업체들은 전국적인 유통망 및 이에 따른 전산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나, 대부분의 중소/중견기업에서는 전사적인 시스템을 도입 하기에는 실질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가지고 있으므로 이러한 흐름에 맞추어 물류, 유통업체를 대상으로 정보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사의 내부에서 수행되는 업무인 구매 및 재고관리 등의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제 “물류지기”를 통해 복잡했던 유통물류관리 부문의 혁신을 시도하시길 바랍니다. 편리하고 탁월한 “물류지기”를 통해 복잡하고 어려운 “유통관리”업무에서 벗어나시길 바라며 아울러 귀사의 업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여 경쟁력 있는 회사가 되길 바랍니다.

물류지기는 사용자 수에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중소/중견기업용 버전으로서, 네트워크환경에 따라 어디에서나 설치 운용 가능하며
㈜엑스퍼트솔루션의 회계관리 시스템, 인사관리 시스템, 그룹웨어와 연동하여 자원관리가 가능합니다. 영업, 구매, 자재, 수입, 생산, 납품관리 등의 메뉴와 편리한 기능으로 유통물류를 접하실 수 있으며, 다양한 업종의 ERP솔루션을 공급하면서 축적된
새로운 기술의 적용으로 효과적인 자료의 분석 및 경영정보 제공을 통하여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경영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제품특징
1. 신속하고 간편한 업무 프로세스
  - 시스템 구성이 업무흐름과 동일하게 설계되어 물류관리를 간편화 하였고, 회계사랑 프로그램과의 연동
    을 통하여 매출 및 매입 확정을 손쉽게 하였습니다.
  - 데이터의 연관성으로 견적, 수주, 출고, 매출확정까지의 진행과정을 간단히 적용 할 수 있으며 이에 대
    한 대비 현황의 조회가 가능합니다.
2. 다양한 분석 정보 제공
  - 간단한 자료 입력으로 다양하고 자세한 분석 및 통계자료를 제공합니다.
  - 주문 시 재고 파악이 가능함으로, 납기일 등에 따른 입고/납품에 대해 시기 적절한 대응이 가능 합니다.
  - Item에 대한 추세분석을 통한 시장 흐름을 파악하여 예측 가능한 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 결산 보고서 및 각종 재고 및 원가분석 기능으로 의사결정 정보의 신속한 산출이 가능합니다.
3. 단독 및 연동 자료 발행
  - 각종 계약서, 구매 및 출고 요청서의 단독 발행 및 연동자료 발행이 가능합니다
  - POS 및 POP 시스템과 연동을 통한 업무프로세스의 효율적 관리가 가능합니다.
4. 다양한 시스템 설계
  - 기업의 실제 상황에 맞는 물류코드 설정으로 물류의 흐름과 동일한 시스템 설계가 가능합니다.
  - 첨단 선도기업 업무 프로세스를 벤치마킹하여 각종 업무 노하우를 이용한 업무 효율성이 증대됩니다.
5. 보안성 및 편의성
  - 사용자별 메뉴 권한 부여로 인한 보안성 및 데이터 베이스 Back Up 스케줄링을 통한 데이터의 안전성
    을 강화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