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퇴직하고 시니어창업으로 고민하고 계신 분들 많이 계시죠? 시니어창업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은 브랜드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브랜드를 확인해 볼 때, 살펴봐야 하는 부분이 고객의 후기를 확인하는 것이란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고객분들의 솔직한 후기를 정리한 내용을 토대로 브랜드를 살펴보려 합니다. 아래 내용과 이어지니 참고하셔서 읽으시면 더 도움이 될 거라 생각됩니다.
1. 일호점미역에 대한 고객분들의 만족도
시니어창업 기본을 알기 위해 고객분들의 후기를 대략적으로 좀 살펴봤습니다. 고객분들이 일호점미역에 직접 남겨주신 후기들을 살펴봤을때, 음식에 대한 맛도 맛인데 가장 많이 언급된 것은 바로 일호점미역만의 '찬 구성'입니다. 일호점미역은 기본적으로 정찬에 나오는 많은 찬들을 매일 아침 손수 만들어 제공하고 있습니다. 찬 구성 자체가 알차고 신선하면서 심지어 맛있기까지 하니까 많은 고객분들이 알아봐 주시고 찾아주시는 편입니다.
2. 웨이팅 가장 많은 맛집 1위 등극
최근 한 뉴스기사를 보면 웨이팅이 가장 많은 맛집 1위로 '일호점미역'이 뽑혔습니다. 고객 대기 및 입장 안내 서비스를 이용한 웨이팅 어플 도입 매장 중 웨이팅 손님이 1년간 약 2만 8000여명이 대기한 것으로 집계되었다고 합니다. 이처럼 일호점미역은 많은 손님들이 오고 가는 맛집인 만큼 웨이팅 시스템에 대한 부분까지 세세하게 신경 쓰고 있습니다. 용인 본점은 주차도 따로 관리해 주시는 분이 있어 최대한 많은 고객분들이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형매장에도 불구하고 웨이팅이 많은 맛집 1위로 뽑혔다는 게 정말 대단한 일이란 생각이 듭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의 기사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3. 일호점미역만의 신규 고객 프로모션
일호점미역은 신규고객 프로모션과 브랜드 참여도 재고를 위한 첫 방문 고객에게 생애 첫 음식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토리 중심의 이벤트를 진행해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한 후 추첨을 통해 식사권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모션은 브랜드에 대한 참여도를 상승시켜 설문을 통한 유입경로 추측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후기와 피드백을 통해 더욱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깨어있어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추첨하는 영상은 블로그에 달마다 올리고 있으며 꾸준한 신규 고객 프로모션 이벤트로 영상으로 촬영해 더욱 고객과 신뢰를 쌓아가는 과정이라 생각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일호점미역 네이버 블로그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오늘은 미역국 정찬 구성을 주된 음식으로 판매하고 있는 일호점미역 브랜드를 살펴봤습니다. 이 브랜드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고객분들이 늘 찾아주는 웨이팅 맛집으로 시니어창업에 딱 적합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체계적으로 짜여있지 않으면 스스로 1~100까지 다 해야 되기 때문입니다.
추가적으로 일호점미역에 대한 여러가지 문의사항들이나 창업 문의는 아래 홈페이지로 문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식 창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1년간 2만8천여명'이 웨이팅한 맛집 '일호점미역 수원점' 오픈 예정!! - 미역국창업 11부 (0) | 2024.07.09 |
---|---|
대한민국 한식창업의 전문화와 세계화를 목표로 - 미역국 창업 10부 (1) | 2024.07.01 |
불경기창업에 추천하는 브랜드 '일호점미역' 그 이유는? - 미역국창업 8부 (1) | 2024.06.10 |
한식창업에서 꾸준히 안정적인 한식프랜차이즈 '제주올래밥상'만의 차별성 (0) | 2024.05.20 |
성공한 프랜차이즈 창업의 '고객 경험을 위한 노력'과 '경쟁우위 분석' - 한식창업 7부 (0) | 2024.0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