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11

(3)
쌀국수 창업 6부.. 쌀국수 소자본 창업 가능한 새로운 창업 "베트남 쌀국수 창업을 계획 중이신가요?" 코로나 19 여파로 인해 언택트 시대가 열린 지금, 외식업계에서는 큰 바람을 일으켰습니다. 밀키트가 유행을 하고, 배달업계가 호황을 겪고있는 상황에서 기존의 홀매장을 운영하고 계시는 점주님들은 고민에 빠지기 시작하였습니다. " 내 동료가 되라! " 정통 미국식 베트남 프리미엄 쌀국수 포시애틀은 대표님이 7년간 미국 시애틀에서 매장운영을 하신 브랜드입니다. 이후 미국 유학으로 왔던 한국인들이 많이 국내에서도 운영하길 원해하셨고, 이내 국내로 들어와 분당에 자리를 잡고 운영을 하기 시작하셨습니다. 분당지점이 잘 되자 강남에 술집 변두리에서 직장인 대상 점심식사를 작게 시작하게 되었고 이마저도 잘 되자 단독으로 새로 열게 되었습니다. 국내에서도 장사가 잘 되기 시작하..
치킨관련 투자유치 및 M&A(인수합병)을 희망하는 20개회사의 티져메모 안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프랜차이즈M&A거래소에서 치킨관련 인수합병 희망중인 20개 기업 소식 및 티저메모 안내드립니다. 치킨체인본사와 닭육가공회사에서 투자유치및 M&A(인수합병)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VK78cE67uK7ab9iJkxhQaHIED4PPyKeb9i6joXvh3mg/edit?fbclid=IwAR1XTv4FMzvyKCU0clU56UdyRC4KdLKekEKFNLg7WHYs-QZVTZE7oF9j-3c#gid=1103015943 M&A Seller Chicken Franchisor 치킨 (단위:년,억원,부별) 업종,매매가,매장수,본사 물류,직영점,이익,물류체계,재무제표 ,확인,티저메모(..
순대국창업15부..소자본 업종변경으로 동네 맛집 등극한 옛날아우내순대 권선점 성공 맛집 찾기- 국밥편 안녕하세요 따뜻한 음식이 생각나는 쌀쌀한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그중에서도 따끈하고 푸짐한 국밥류를 참 좋아합니다. 소, 닭, 돼지 가리지 않고 다 좋아하지만 푸짐하고 깊은 맛을 내는 데 있어 돼지가 으뜸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자칫 잘못 조리하면 소나 닭에 비해 잡내가 날 수도 있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돈사골을 쓰지만 잡내가 전혀 나지 않는 순대국밥집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냄새 때문에 순대를 잘 못 먹는 일행과 함께 방문했습니다. 옛날아우내순대 권선점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권로304번길 62 영업시간 월~토 11:00-21:00 (일요휴무) 수인분당선 라인 매탄권선역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거리라 산책 겸 주변을 둘러보며 걸어가기로 했습니다. 위에 지도에서 보이는 것처럼 주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