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9

(7)
제주생선구이 창업 27부 - 소자본 창업 가능한 생선구이 맛집 제주올래밥상, 시흥배곧점 신규 오픈 안녕하세요. 추석 연휴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올래밥상 시흥배곧점 오픈 소식과 함께 소자본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이야기를 가져왔습니다! 주소 : 경기도 시흥시 서울대학로264번길 26-32 129호 매장 전화 : 031-434-3459 시흥 정왕동에 있는 제주올래밥상 배곧점은 올래밥상에서 근무한 경험을 가진 분이 오픈하셨는데요. 근무하면서 1인 운영이 가능한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이라고 생각했다며 얼마 전 창업 문의를 주셨습니다. 무엇보다 조리 과정이 쉽고 빨라서 홀과 배달 주문을 동시에 진행하기 수월했다고 하셨는데요. 본사에서 주 원재료를 손질 및 가공하여 각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기에 가능한 평가인 것 같습니다. 손질이 필요 없는 반조리 상태로 가공하는 HMR 기술..
커피 가맹점 60여개 본사 매각 희망합니다. 커피 가맹점 60여개 프랜차이즈 본사 매각 희망합니다. 깔끔하고 컨셉에 브랜딩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어 지루하지 않아 2030에게 매력적인 커피 프랜차이즈입니다. 상품군에서 차별화가 가능하며, 브랜드 컨셉이 있어 마케팅이 용의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고급 원두를 사용하지만 중저가로 판매하고 있어 배달 수익이 높은 브랜드입니다. 산미가 적은 깔끔하고 깊은 향의 커피로 오피스 상권에서 경쟁력을 선보이고 있고, 수익구조가 안정되어가고 있는 신규 커피브랜드입니다. ​ ​ ​ PS) 브랜드가 공개된 IM제안서 요청시 별도의 정보 이용료가 부과되며, 정보이용료 납입 후 브랜드 및 홈페이지, 제품군, 재무제표, 매출 및 매입 본사수익구조,가맹점 납품 수익 및 각영역별 매출 및 매입, 정보공개서등 공유와 자세한 안내 드립..
순대국 창업12부.. 줄 서서 먹는 국밥 맛집, 옛날아우내순대 주방을 살펴보다. 순대국 창업 10부.. 동탄 국밥 맛집 옛날아우내순대 직영점, 병천순대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 안녕하세요. 오늘은 SRT를 타고 동탄에 있는 옛날아우내순대를 다녀온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국밥 맛집 탐방을 자주 다니기는 하지만 SRT는 처음 타봐서 더 설렜던 것 같습니다. franerp.tistory.com 순대국밥 창업10부 지난 국밥창업 여행을 다녀온 이후 한동안 "일반 식당 주방과 옛날아우내순대 주방은 뭐가 다를까?"라는 고민에 빠져있었습니다. 10분 안에는 나오지 않을까 싶었을 정도로 손님이 많았는데 주문부터 음식이 나오기까지 걸린 시간이 3분이 채 되지 않았 여기서 궁금증을 참지 못했던 저는 사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점심시간 시간대에 주방을 살펴볼 기회를 얻었습니다. 그렇게 다시 방문한 옛날..
고급한우 전문점 직영1개 매각희망합니다. 코로나와 함께 시작하여 3년차에 접어든 한우 오프라인 매장 브랜드입니다. 단 1나의 매장으로 20년 매출 22억3천을 달성하였고, 4단계 시행에도 불구하고 이미 21년 전반기 15억을 달성하였습니다. 눈여겨 볼 점은 오프라인 홀 매장 한 지점을 운영한 상태의 매출입니다. 수도권에 이미 인지도는 높히 있으며 이점을 살려 프랜차이즈의 전국화 실현에 용의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물류(한우 및 식자제)는 년 평균 10억을 소진하고 있으며, 이미 한우 유통수단을 가지고 계신 인수희망사라면 프랜차이즈화를 통하여 더욱 많은 물류 수익을 가져 갈 것으로 예상되는 브랜드입니다. ​ [특 징] 1. 전문적인 브랜딩이 들어간 상호, 로고로써 소비자 인식부분에 강점이 있습니다. 2. 프랜차이즈화를 통하여 직영,가맹 출점후 전..
치킨가맹점 40여개 체인본사 매각합니다. 옛날 통닭형태의 치킨체인본사 전국 40개 가맹점 운영중이며 삼자물류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한 지방 동네에서 6평 남짓 시작하여 주변 입소문을 시작으로 최종소비자들이 가맹점을 하게 되었고 이후 수도권까지 매장들이 오픈하엿습니다 옛날통닭이다 보니 70년대풍 느낌으로 매장 컨셉으로 하고 있습니다. (특징) 1. 치킨체인 본사이지만 다양한 안주라인이 있어, 다양한 주류 회사 매칭 시너지 예상 2. 브랜드 및 인테리어 컨셉 자체가 음식 카테고리에 구애 받지 않아 다양한 물류유통 라인 확장 가능 3. 브랜딩이 범용성이 좋아 업종변경, 가맹확장이 용의할 것으로 기대 4. 샵인샵을 운영 가능할 정도의 간편한 조리로 인건비 절감 및 온라인 판매 확장 가능 5. 70년대 풍이지만 젊은 세대에 복고풍이라는 SNS트랜드에 맞..
순대국 창업 11부.. 순대의 시작과 마지막 답사기 같이 떠나보실래요? 천안의 향토음식이 순대라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우리나라 사람들 중에 순대를 안 먹어본 사람은 없으실 텐데요. 또한 순대로 다양한 음식을 해먹을 정도로 우리나라가 순대에 진심일 때, 순대에 진심인 회사도 있다고 해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옛날아우내순대 가맹점으로 납품도 해주고 있다는 순대 공장 병천아우내식품을 가기로 한 것인데요! '아우내'는 병천의 옛 고을 이름으로 조선시대부터 1일, 6일장이 열리던 오래된 장터인데요. 당시에는 멀리 청주, 진천, 조치원, 예산 등에서도 그 지방의 특산물과 소를 몰고 올 정도로 인근에서는 가장 규모가 큰 장터였던 곳이었습니다. 그 시절 장이 서는 날이면 직접 만든 순대로 국밥을 말아 서민의 출출한 배를 채워주던 토속적인 먹거리로서 현재에도 그때 그 손맛을 그대로 전수 ..
제주생선구이창업 26부 - 업종변경 후 오픈 하루 만에 맛집 등극한 제주올래밥상 김제점 제주올래밥상 김제점이 오픈했다고 합니다. 기존에 호프집을 운영하시다가 거리 두기 제한으로 운영 지속이 어려워 업종변경을 생각하고 계셨는데요. 저희 창업 블로그를 보시고 긴 상담 끝에 올래밥상으로 업종 전환하셨습니다. 가맹 계약을 8월 중순에 하셨는데 3주 만에 오픈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올래밥상 김제점 주소 : 김제시 동서18길 27 1층 번호 : 063-544-6674 영업시간 : 11:00~21:00(연중무휴) 올래밥상은 기본 인테리어가 우드&현무암 벽이지만 업종변경의 경우 기존시설을 그대로 유지하는 것으로 점주님과 협의하고 있다고 합니다. 기존 벽과 가구들은 유지하고 포스터와 메뉴판을 붙이는 방법으로 빠르게 오픈준비를 하신 것 같습니다. 창동점처럼 메뉴가 많지는 않지만, 감당하실 수 있는 만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