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투자받고 싶은 젊은 외식업 사장님 (1)

반응형

 

오늘은 투자를 받고 싶은 외식업 사장님을

만나 뵙기로 한날!!! 

10 10분전 즈음

찾아오신

사장님을 뵙게 되었네요.

 

이분은 어떤 일을

어떻게 하셨을까?

하는 궁금증과 함께한

미팅

 

30대 초반인 남자 사장님은

외국에서 공부를 하시고

대기업에 입사하셨는데

본인이 요리가 좋아서

외식업에서 주방일을 배웠다고 하시네요.

 

그러나

세상에 쉬운일은 없는지

외국에서 공부하게 해주신

부모님께서 외식업일을 반대하심이 있으셨답니다.

외식업을 하면서

자식이 남의집에서

설거지부터

해야 할 일이

부모님 입장에서는

얼마나

가슴 아팠을까 싶네요.

 

지금은 대학가부근에서

카레를 하시는데

주방에서 일한다음

실장에서 점장을 하시다

중국으로 진출을 원하시는

카레하시는 사장님께

직접 인수를 받으셨다네요^^

그래서

카레 만드시는 비법은

어머님도 아버님도

그 누구에게도

가르쳐 주시지 않았답니다.

카레로 유명한

A B사에 계신분들도

곧잘 오셔서 드시서

포장까지 해가신다니

카레가 얼마나 맛있는지

경쟁 타사에서 벤치마킹할만한가 봅니다.

 

타사 분들왈

본인들의 카레는

파는 카레라면

우리 오늘 오신 사장님 카레는

하우스 풍의 건강한 느낌의

카레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분들도 카레를 좋아서

타사에서 카레를 하지만

오늘 오신 사장님의

카레맛을 정말 좋아하신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 사장님의 매력은

메뉴개발입니다.

전혀 다른 조합같은

어쩌면 남들은 생각도 못할

새로운 레시피를

만들어서

이미 실제 맛이 어떤지

많은 분들게 검증을

받았다고 하시네요.

 

현재의 외식업의

흐름을

짚어내는데

이창용 소장님과 외식업 사장님들

그리고

다른 의뢰하신 사장님들과의

같은

공통 코드가

있습니다!

 

지금

AI의 영향으로

달라질 프랜차이즈 경향성을

알아보심 좋겠습니다.

 

이 다음이 무엇이고

지금 들어갈 타이밍인가

내가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 시장성이 있는가?

신선한 시장성 있는 메뉴인가?

등등

 

분명 마켓팅을 하신 분들은

생각이 하나로

모이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M&A 거래소와

미래를

함께하셔서

적기를 노리시죠!!!

 

모든길은 통해 있습니다!!!

하나를 알게됨

열을 알 수 있는건

세상사 만듦이

통해 있기 때문이겠죠!!!

 

하나의 카레의 맛의 레시피를

정복한자

새로운 맛에

핵심을

짚을 수 있다!!!

 

모든건 맛으로 평가하시죠.

 

또먹고 싶고

땡기는 맛이라면

투자 랠리!랠리!!랠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