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프랜차이즈 M&A 거래소/프랜차이즈 M&A 매도

샐러드 프랜차이즈 본사 매각! 매뉴얼 확실한 브랜드 M&A 인수합병 및 양도양수하여 본사설립 아닌 바로 프랜차이즈 본사 창업하기

반응형

샐러드 프랜차이즈 본사 매각! 메뉴얼 확실한 브랜드 M&A 인수합병 및 양도양수하여 본사설립 아닌 바로 프랜차이즈 본사 창업하기

 

안녕하세요 프랜차이즈 M&A거래소 Elvis 입니다.

금일 소개시켜드릴 매도 업체는 샐러드 체인 본사입니다.

 

레시피, 직원 및 매장관리 확실한 체인본사 찾고 계신다면 이번 브랜드는 관심 가져볼만 하십니다.

현재 사업은 운영기간은 아직 얼마 안된 기업이지만 대표자가 직접 직영을 운영하며, 체계적이고 엄격한 교육 메뉴얼로 체인 사업을 운영중인 샐러드 브랜드입니다.

 

 

가맹 확장에 있어서 직접 오픈 및 교육까지 담당하고 이 후 가맹점 수익이 일정목표치까지 달성되기 위하여 장기적으로 관리까지 진행하다보니, 추가 인력을 키울 시간이 부족하여 인력과 그 인력을 감당가능한 자본력이 있는 인수사를 만나서 확장을 치고나가는 것을 목표로 매각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매각 목적이 자신이 이 브랜드를 팔고 나가는 것이 목적이 아닌 인수사 직원으로 직접 승계되어 키워나가 보기를 희망하십니다. 따라서 인수시에도 계속 가맹점 관리를 직접 가능하며 인수 후 가맹점 관리에도 기존 대표가 진행하면 되는 부분이기에 가맹 이탈률도 적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인수사는 이번 샐러드 브랜드를 인수 시 기존 인수사 직원들을 직접 매각측 대표가 함께 교육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가맹 확장 속도를 늘릴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추가적으로 가맹사업 외에도 전용 용기, 치즈등 수익을 창출 가능한 비지니스 모델들을 개발한 상태입니다.

21년도 기준 10여개 가맹규모로 본사 매출액은 5억 이상, 물류 매출이익 1억이상 정도 발생 중입니다. 직영점은 3억 매출 / 영업이익은 대표자 급여 제외해서 9,000만원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이상으로 프랜차이즈M&A거래소 Elvis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샐러드 프랜차이즈 본사 매물에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해 드렸습니다.

최신 가맹점 수 현황,구체적인 본사 및 직영점 매출 현황등의 정보는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가능시니 궁금하시다면 하단의 영상을 꼭 시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https://youtu.be/euRtyH9rzT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