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식중식 창업

미국식중식 창업 1부 - 미국식 중식으로 창업해서 가족 외식 맛집으로 불리고 있는 도곡역 근처 매장 탐방하고 왔습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벚꽃이 지더니 날씨가 금세 더워졌죠?

봄 옷 입을 새도 없이 여름이 오나 봅니다

 

 

요즘은 시간이 왜 이리 빨리도 가는지..

벌써 5월, 가정의 달이네요!

 

 

그동안 가족들과 보낸 시간이

많이 없었던 것 같은데

 

곧 어버이날도 다가오고

 

가족들이랑 오래간만에

바람도 쐴 겸

외식 한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주변 지인들로부터

강남이나 여의도 근처

가족 외식으로 괜찮은 장소를

추천받아봤어요

 

 

양식 위주의 패밀리 레스토랑이나

킹크랩도 메뉴로 추천해주더라고요

 

 

오래간만에 가족 식사이기도 하고

부모님 모시고 갈 거라

분위기도 좀 고급스러웠으면 좋겠다

라고 하니

 

강남 쪽이면

미국식 중식 레스토랑 괜찮은 곳 있다며

추천해주더라고요

 

홀리차우 콤보플래터 - 머니백 덤플링스 & 배지터블 스프링 롤
미국식 중식 레스토랑 홀리차우 제너럴 쏘 치킨

얼마 전에 요식업 창업 생각하시다가

중식 창업 시작한 친구 생각도 잠시 스쳐가고..

 

미국식 중식..

 

궁금하기도 하고

 

미리 한번 방문해보고

예약하려고

점심시간 맞춰서 다녀왔어요

 

 

직접 가보고서

가족 외식 장소로도 괜찮고

도곡동 맛집으로도 추천할만하다는 생각이 들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강남에서도 가깝고

도곡역이나 매봉역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더욱 쉽게 찾아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지하철역으로는 매봉역이랑 도곡역 사이에 위치해있어요

매봉역에 내리는 게 조금 더 가까울 거예요

 

역에서 3분 정도 걸으니 금방 보이네요

 

미국식 중식 프랜차이즈 창업 홀리차우 도곡점
미국식 중식 프랜차이즈 창업 홀리차우 도곡점

중국냉면 출시 소식도 보이고

포장은 전품목 20% 세일이네요

 

입구부터 원산지 표기도 보이고요

 

들어서니 깔끔하고 차분한 느낌이 나네요

 

인테리어는

어두운 계열의 색과 중식을 상징하는 듯한 붉은 계열의 색이 만나서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프라이빗한 단체석도 준비되어있더군요

모임 장소로도 적합할 듯합니다

 

평일 am 11:30 ~  pm 04:00

런치세트가 있어서 2인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자리에 앉으니

따듯한 차와 적당히 매콤하고 간이 적절했던 자차이를 세팅해주시네요

 

주문하고 금방 나오네요

런치 2인 세트에 콤보플래터 먼저 나왔어요

 

베지터블 롤은 급하게 먹느라 사진도 못 찍었네요

지금 들고 있는 건 머니백 덤플링즈!

 

 

만두피가 튀겨졌는데 느끼하지도 않고 고소했어요

한 입 베어 물고 더 놀랐던 건

 

만두 소가 새우로 채워져 있더군요

 

게다가 새우가 탱글 거리는 식감이라..

 

먹어본 만두 중에는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맛이었습니다

 

이어서 예전 남북전쟁 때 쏘 장군이 좋아했다던

제너럴 쏘 치킨이 나왔어요

 

홀리즈 하우스 볶음밥까지 나왔습니다

중국식 간장인 노추를 더해서 볶았다고 하네요

 

 살짝 가미된 매콤함에

자차이 한 점 얹어서 먹으니

딱 입맛에 맞았어요

 

미국식 중식은 생소했지만

지인들이 중식 맛집이다, 분위기도 좋다고 해서

홀리차우 도곡점에 직접 방문해봤더니

 

실제로 인테리어도 차분하면서 고급스러웠고

평소에 먹어보던 중식과는 색다른 종류라 신선했어요

맛은 연령에 상관없이

가족들이 모두 즐기기에 적합하게끔

짜지 않게 만들어져서 좋았어요

 

특히나 이 머니백 덤플링스가 맛있었는데

 

나갈 때 보니 배달도 되네요

 

딜리버리 품목으로는

대표 메뉴인 '머니백 덤플링스'와 '상하이 완탕 롤', '홀리즈 하우스 볶음밥' 등..

 

나중에

한번 더 시켜먹어 봐야겠어요

 

다양한 세트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서

두 분이서 오시거나 4인 가족이 방문해도

괜찮은 가격에

분위기도 좋게

맛있는 한 끼 식사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먹었던 런치세트 메뉴와

기타 자세한 메뉴는 홈페이지 참조하시면 됩니다.

 

http://www.holeechow.co.kr/main/main.php

 

홀리차우

아메리칸 차이니즈 레스토랑

holeechow.co.kr

기존의 한국식 중식이나 정통 중국식이 아닌

 

국내 최초 정통 미국식 중식 레스토랑

홀리차우

 

 

현재 이태원점, 도곡점, 여의도점 총 3개의 직영점을 운영 중이네요.

 

 

해외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권가맹점 사업 추진배달형 샵인 샵 매장,

가정간편식(HMR) 사업 적극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순항하고 있는 미국식 중식 프랜차이즈 창업

관심있으신 분들은

010-8387-3655으로 문의해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홀리차우 도곡점 위치 첨부합니다.

 

 

미국식 중식 창업 문의

010-8387-365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