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기집 창업

고기집 창업 11부.. 전주 전북도청 앞에 위치한 무한리필 돼지갈비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역시나 전국적으로 오픈하는 고기집 창업의 성공 비결은 따로 있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며칠 전에 잠시 바람도 쐴겸

전주 3대 번화가라고도 불리는 신시가지 둘러보고 왔습니다~

 

전라북도청 주변으로 형성되어 있는 전주 신시가지를 둘러보니  

다양한 상권이 들어가있더라고요!

 

넓은 광장도 있고, 사이사이 골목에 상권이 다양하게 형성되어 있었어요

 

엄마가생맥주 라는 맥주집도 보이고요. 

그 옆으로 곱창집도 보여요

 

이춘봉 인생치킨도 있네요~

 

또 다른 맥주집 블루스앨리랑 치킨집, 그리고 2층에는 고기집이 있네요

 

블루스앨리 2층에 위치한 무한리필 돼지갈비집!

4월 8일부터 정상 영업한다고 하네요

 

저녁으로 무엇을 먹을지 잠시 고민하다가

기력도 보충할겸 돼지갈비를 먹기로 하고 더조은갈비 무한리필집으로 들어가봅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진행중인 이벤트 안내도 붙어있네요

 

2층이라 계단으로 걸어올라가니 바로 입구가 보였어요

입구에 붙어있는 문구보고서

바로 옆에 있는 화장실 들러서 손 깨끗하게 씻고 고기집으로 들어갔습니다 ㅎㅎ

 

새롭게 오픈했는지 화환도 많이 보였어요!

 

고기집 인테리어인데도 깔끔하게 잘 해놨더라고요

마침 오픈시간이라 손님이 없을때 호다닥 찍어봤어요~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해볼까요~?

저는 돼지갈비랑 삼겹살 모두 먹고 싶어서

돼지갈비+칼통삼겹 무한리필을 주문했어요

 

주문하고서 잠시 기다리는데 

배기구가 예쁜집은 또 처음이네요 ^^

다른 고기집이랑 다르게 손님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인테리어에도 신경쓴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둘러보다보니 금방 세팅해주셨어요~

하나, 둘 세팅되는 과정도 찍어봤습니다

 

밑반찬도 푸짐하네요

이 양파절임 소스는 직접 개발하셨다고~

 

처음에 고기보고 놀랐어요..

무한리필집인데 고기가 이렇게 신선해도 되나요..?

 

두께도 두껍고 이렇게 신선한 돼지갈비랑 칼통삼겹살 무한리필이

14,500원이라니 놀라웠습니다.

 

사장님의 20년 노하우가 들어가 있기에 가능한거겠죠?

 

된장찌개도 나오네요~

본격적으로 돼지갈비부터 구워볼까요?

 

갈비 맛집!!

밑반찬이랑 야무지게 한 판 먹고

 

 

한 판 더 구워먹었습니다^^

 

다른 무한리필 돼지갈비는 소스가 너무너무 달아서 많이 못먹겠던데

이 집은 딱 입맛에 맞고 숯불향까지 더해져서 맛있었습니다

살짝 물어보니 자체 개발한 소스로 만든 수제갈비라네요

 

아이들부터 어른들 입맛까지 잘 맞을 것 같았어요

 

불판 체인지~

솥뚜껑 위에서 구워먹는 칼통삼겹살로 갈아탔습니다

 

더조은갈비 전주본점에서는

이렇게 반쪽 솥뚜껑으로 돼지갈비랑 삼겹살 한번에 구워 먹을 수도 있더라고요

이런 불판은 처음이었는데 아주 기발한 아이템이죠? ㅎㅎ

 

고기 빼고는 모두 셀프바로 운영되어서 그런지

종업원도 많이 안보이더라고요!

 

셀프바에는 추가로 반찬을 더 뜨러온 학생들로 북적북적

저도 한 번 동참해봅니다ㅎㅎ

 

옆에 라면이랑 음료도 준비되어 있네요

 

라면, 공기밥, 음료까지 무한리필!!

 

돼지갈비와 삼겹살 무한리필에 후식으로 라면까지

정말 양 것 먹을 수 있는 고기집이죠?

 

젊은 학생들도 좋아할 것 같고 단체 회식으로도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라면까지 끓여먹고 

 

커피까지 먹으면서 고기집을 나왔습니다

 

간만에 아주 알차게 먹은 저녁이었어요~

더조은갈비 전북도청점 위치 공유합니다!

 

 

 

 

아주 잘 먹고 집가는 길에

돼지갈비창업을 검색해보니 더조은갈비는 전수창업을 하고있네요

 

사장님은 무려 IMF 시절 고기집 창업을 시작해서

벌써 20년간 이어오고 있다고해요

 

장사노하우는 물론이고 계속해서 업그레이드 된 레시피로

무한리필 돼지갈비집을 시작하셨으니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건 당연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맛있어서 찾게 되고

맛있는걸 양 껏 먹을 수 있어서 다시 찾게 되고

맛있는걸 양 껏,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서 

계속해서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점포 확장도 많이 되고 있네요

 

더조은갈비 전주본점 평화점

제가 들렀던 더조은갈비 전북도청점 외에

전주본점으로 크게 하나 또 있고요

서울, 경기, 세종, 충북, 충남까지

전국적으로 확장되어 영업중..

 

다음에는 일산 식사점도 한번 들러봐야겠습니다

 

수제돼지갈비는 트렌드에 의해 좌우되지 않고 남녀노소 연령을 불문하고 꾸준하게 찾아지는 메뉴로 알려져 있죠.

그리고 가족외식과 직장인, 단체 회식 메뉴 1등으로 꼽히기 때문에

외식업종 중에서도 꾸준한 매출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창업이 그렇듯

고기집 창업, 돼지갈비 창업도 처음부터 하려면

육가공업체 선정부터, 불판, 숯, 가스, 상차림, 인테리어, 주방동선, 가격책정까지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다들 노하우 있고 본사 지원도 확실하게 되는 브랜드를 택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더조은갈비에서는 고기집 예비창업자들의 창업 비용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서

본사에서 최대 1억까지 고기집 창업 비용을 지원 한다고 하네요

 

수제양념으로 맛도 있고

본사에서 손질과 숙성을 마친 고기를 원팩 직배송 시스템으로 직배송 해주며

최대 1억 까지 창업 비용을 지원해준다고 하니

 

더조은갈비로 무한리필 돼지갈비 창업 한번 해볼만 한 것 같습니다

 

 

2020년 5월 15일 금요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4시더조은갈비 광명본점에서 창업설명회가 열린다고 합니다

 

문의 번호 남겨놓겠습니다~

 

전화번호 : 010-4690-7620

홈페이지 : http://www.xn--w39aj2lbyj24ioob.com/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 더조은갈비

무한리필 돼지갈비 프랜차이즈 전문점, 고깃집창업, 업종변경창업전문, 창업안내

xn--w39aj2lbyj24ioob.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