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평 펜션추천 풀꽃펜션, 계곡이 바로 앞에 있는 힐링 가평펜션

반응형

안녕하세요~~

본격적인 휴가시즌 전에 가평으로 바람쐬러 다녀왔습니다!

 

제가 이번 휴가때 힐링하고 온 펜션은 가평에 위치한 '풀꽃펜션'이라는 곳입니다~!

가평은 대학생 MT로 와보고 정말 몇년만에 방문하는 곳인데 그새 가평에 펜션이 엄청 많아졌더라구요

그래서 어디로 가야하나 걱정이었는데 우연히 가격도 착하고 자연속에 있어 평화롭게 잘 쉴 수 있는 가평펜션을 발견하게 되어서 너무 편히 쉬다왔습니다~

 

 

저는 이번에 가족들이랑 방문하게 되어서 풀꽃펜션에서 가장 큰 방인 풀꽃실로 예약했습니다.

외관은 지은지 꽤 되어보여서 별 기대를 안했는데 실내는 생각보다 너무 깔끔해서 놀랐습니다.

 

알고보니 얼마 전 사장님이 바뀌셔서 새롭게 싹~ 리모델링을 마치셨다고 해요~!

 

 

숙소에 들어가보니 딱봐도 정말 넓고 좋았습니다.

날이 덥다 보니 들어가자마자 에어컨을 켰는데 숙소도 큰 만큼 이를 수용할 수 있는 에어컨이어서 금방 시원해지고 좋았습니다.

 

 

벽쪽은 대리석으로 포인트를 줘 더 깔끔한 느낌을 줬고 침대 사이즈도 넉넉하여 둘이 자도 충분할 정도였습니다.

무엇보다 리모델링 한지 얼마 안되다 보니 화장실도 너무 깨끗하고 스파 기계도 새거라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센스있게 화장실에 칫솔, 치약, 샴푸 등 기본 세면도구들이 구비되어 있어 깜빡하고 세면도구를 놓고 왔더라도 당황할 일이 없습니다~!

 

 

자 짐도 풀었겠다~ 더위도 식혔겠다~ 펜션 주위를 둘러보았습니다! 숙소 바로 옆쪽엔 사장님이 키우시는 작은 텃밭이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텃밭을 보니 신기하고 채소들이 쭉~ 자라있는 걸 보니 정말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펜션 뒤에도 산과 풀들이 둘러쌓인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보기만해도 마음이 시원해지고 평화로워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펜션주위도 구경했으니 이제 계곡으로 향해야겠죠~?

앞에서도 살짝 언급했지만 계곡이 숙소 바로 앞에 있다는 사실! 

저희가 예약한 방은 제일 안쪽에 위치해 있었는데 숙소현관에서 계곡까지 1분 37초 정도밖에 안걸릴 정도로 정말 엎어지면 코닿을 거리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거기다가 다른 펜션들과도 거리를 두고 있어 계곡에 사람도 없고 물도 맑아 쾌적한 환경에서 놀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가까운 곳에 한적한 계곡이 있는데 안가보면 안되겠죠~?

그래서 저희는 짐을 풀고 바로 계곡으로 향했습니다.

 

 

그냥 셔터만 눌렀을 뿐인데 이건 뭐 엽서 한장이 나왔네요...

가평펜션은 얼마 안가봤지만 이정도 풍경을 가지고 있는 펜션은 없을 것 같아요..

 

아쉽게도 아직은 물이 많지 않아 발만 담구고 주변을 둘러봤는데 물이 조금 더 차있을 때 오면 더 좋을 것 같다고 느꼈습니다. 그렇게 발을 담구고 가만히 풍경을 둘러보니 정말 평화롭고 마음이 맑아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항상 사람 많은 곳에 출근하다 이렇게 한적한 곳에 오니 아무것도 안해도 피로가 날라가는 느낌이더라구요. 자연을 좋아하시는 분 특히 숲과 산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오시면 정말 정말 만족하실 것 같아요.

 

정신없이 주변구경도 하고 물놀이도 하니 어느새 배가 고파져 약간 이른감이 없지 않지만 저녁으로 바베큐를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실 이것 때매 펜션으로 여행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ㅎㅎㅎ)

 

그런데! 꼼꼼하게 챙긴다고 챙겼는데 허브솔트와 쌈무를 깜빡해서 주변 마트를 검색해봤는데...

다행히 차로 10분 거리에 하나로마트가 있어서 얼렁 다녀왔습니다!

마트는 그렇게 크지 않았는데 주변 가평펜션으로 여행오신 사람들로 북적였습니다.

자 그럼 이제 준비도 끝났다 바베큐를 신나게 먹어볼까요?!

 

이제 슬슬 고기 굽기를 시작하고 있었는데 이때! 오잉?? 저 귀요미는 누구지?!

삽겹살 냄새에 이끌려 궁디를 씰룩거리며 한 귀요미가 저희에게 다가왔습니다.

진짜 너무너무 귀엽지 않나요??!!

이 친구는 미미라는 친구고 사장님이 키우시는 귀요미라고 합니다~!

미미 때문이라도 다시 방문하고 싶을 정도네요~!

 

간혹 사나운 멍뭉이들도 있는데 미미는 정말 착하고 순하고 사람들을 좋아하는 친구였어요~

미미의 매력에 잠시 홀려 배고픔도 잊고 미미랑 놀다가 다시 고기 굽는데로 복귀했습니다.

 

 

고기 말고도 대파와 버섯도 구워서 먹었는데 너무 배고파서 허접지겁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네요...ㅎㅎㅎㅎ

그리고 세 번째 저 사진은 우리집의 요리사인 동생이 만들어준 까르보나라 입니다~!

 

정말 맛있었는데 냄비에 담아 있는 사진을 보니 뭔가 없어 보이네요 ㅎㅎ

플레이팅의 중요성을 알아가는 시간이었습니다 ㅎㅎ 

그렇게 얘기하면서 한참을 먹다보니 어느새 해가 저물었네요.

 

해가 저물고 조명이 은은하게 켜지니 분위기도 있고 사진으면 정말 잘 나올 것 같네요!

신나게 놀아 피곤한 상태에서 맛있는 밥까지 먹으니 슬슬 졸음이 밀려오네요 ㅎㅎ 이제 드러누으러 가겠습니다~!

 

아탐! 미쳐 소개해드리지 못한 풀꽃펜션의 또 하나의 매력이 있는데요!

바로 가평펜션으로 놀러오실때 어린이와 같이 오신 가족손님들을 위한 어린이 놀이터가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펜션을 놀러다니지는 않았지만 어린이를 위한 실내 놀이터가 있는 펜션은 처음 보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사장님께서 세심한 부분까지 하나하나 신경쓰신 것 같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최근 리모델링으로 깨끗한 시설도 구축했고, 공기도 좋고, 자연도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귀여운 미미도 있는 가평펜션 풀꽃펜션!

 

이번 휴가 가평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힐링할 수 있는 가평펜션 풀꽃펜션을 추천드립니다~!

 

 

전화 : 031-582-9008

위치 : 경기 가평군 가평읍 태봉두밀로 236 (지번 : 하색리 771-5)

입실 : 15:00 / 퇴실 : 11:00

홈페이지 : http://flowerpension.net 

 

풀꽃펜션

PENSION POOL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즐기는 ... 조회 62 추천 1

flowerpension.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