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0

(4)
제주도 창업 투어16부 - 제주 본사 원물공장 방문 및 제주 관광지 맛집 투어 2007년 수산물 전문 유통업체 올래씨푸드로 시작해서 제주산 수산물을 활용한 생선구이를 선보이고 있는 올래밥상 삼성직영점은 오픈 이후 꾸준하게 점심, 저녁 불문하고 제주산 수산물을 먹으러 찾아오는 손님들이 많다고 합니다. 이렇게 손님으로 왔다가 창업문의를 주시는 경우도 있고.. 최근에는 생선구이 메뉴로 배달전문점이나 배달 샵인샵 창업을 하고 싶다며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늘고 있는데요 올래밥상 예비창업자분들께서 많이 궁금해 하시는 부분이 어떤 형태로 배송되는지 많이 궁금해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올래밥상 본사에서 예비창업자분들을 위해 원물공장 견학 및 제주 관광을 함께 할 수 있는 투어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며칠 전 투어에 초청을 받아 올래밥상 투자자분, 그리고 예비창업자분들과 함께 제주 본사, ..
16부.. 가성비 좋은 용인 처인구 맛집 삐사감 김밥&러브스테이크, 포장 배달 창업 해볼 만한데요? 김밥집 창업 15부에서 이어집니다. franerp.tistory.com/911 김밥집 창업 15부.. 재방문을 이끄는 용인 처인구 맛집 삐사감 김밥&러브스테이크 'B사감과 러브레터' 소설책의 여주인공처럼 깐깐한 열정으로 음식을 대하는 프리미엄 김밥집이 있다고 해서 용인 처인구에 있는 삐사감 김밥&러브스테이크를 찾아가보았다. 용인 처인구 맛집 �� franerp.tistory.com 점심시간이 다가오자 학생들, 가족 단위, 대학생까지 혼밥하러 온 사람들부터 가족, 친구끼리 점심을 먹으러 온 사람들로 가게가 차기 시작했다. 혼밥하러 온 사람도 기본 메뉴 2개는 주문했다. 삐사감 김량장동점은 삐사감 김밥과 러브스테이크를 같이 운영하는 매장이라 프리미엄 김밥부터 분식, 스테이크까지 입맛대로 골라먹을 수 있다는 ..
김밥집 창업 15부.. 재방문을 이끄는 용인 처인구 맛집 삐사감 김밥&러브스테이크 'B사감과 러브레터' 소설책의 여주인공처럼 깐깐한 열정으로 음식을 대하는 프리미엄 김밥집이 있다고 해서 용인 처인구에 있는 삐사감 김밥&러브스테이크를 찾아가보았다. 용인 처인구 맛집 중앙시장 근처에 있는 삐사감 김밥&러브스테이크다. 우리은행 용인금융센터를 끼고 코너를 돌아서 골목을 조금만 걷다보면 삐사감 김량장동점이 보인다. 삐사감 김량장동점 (용인 본점) 영업시간: 9시 ~ 22시 전화번호: 031-336-5557 모든 메뉴 포장 가능 이른시간에 도착해서 가게로 들어서니 평범한 김밥집과는 다르게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느껴졌다. 타일로 된 벽면과 조명이 한 몫을 한 것 같았다. 삐사감은 김밥&분식을 즐기는 학생, 주부, 직장인 등 전연령층을 타켓으로 하고 있다. 단지 맛으로만 음식을 소비하지 않는 젊..
배달 창업 흔하지 않은 메뉴 선점이 중요!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 추천 배달 창업아이템을 찾고 계시다면 조리법이 간단하면서도 흔하지 않은 메뉴를 선점하셔야 성공합니다. 흔하지 않고 간편하고 쉬운 배달 창업아이템 수제 콩요리 전문점 콩밭뜰 소개드립니다. 배달 창업아이템으로 콩밭뜰을 추천하는 첫번째 이유 특별하다!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한식 배달 창업아이템 국밥, 순대국, 육개장 말고 평소 식당이나 배달로는 맛보기 어려웠던 한국인이라면 1등으로 찾는 집밥 메뉴 순두부찌개, 콩비지탕, 청국장으로 성공적인 배달 창업 시작해보세요. 배달 창업아이템으로 콩밭뜰을 추천하는 두번째 이유 간편하다! 매일 아침 빚는 두부 분말화 된 육수 비법레시피 소스 모두 지점으로 직배송해드립니다. 배달 창업아이템으로 콩밭뜰을 추천하는 세번째 이유 쉽다! 만드는 시간은 단 3분! 본사에서 배송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