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9

(10)
배달피자 매장 30~40개운영중인 가맹본사 매각 희망합니다. 지방에서 시작해 경기권과 서울 강남까지 입지를 넓힌 홀20% 배달80% 피자전문점에서 매각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매장 수는 30~40여개 있으며, 뛰어난 맛과 저렴한 가격으로 최종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제품군으로는 프리미엄피자 부터 클래식피자 등 20여가지가 되며 , 여기에 사이드 메뉴인 치킨, 버팔로 윙 , 스파게티 등을 잘 조합한 셋트메뉴들이 즐비 되어 있습니다. 현재 대표와 임원진은 젊은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홀매장 부터 시작하면서 여러번 시행착오와 실패를 겪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반복하면서 맛을 찾아가, 최종소비자로부터 맛에 대한 인정과 구전 소개로 배달사업까지 확장하게 되었고, 현재 전국에 가맹점 30여개까지 이르게 되었습니다. 시작한 00지방에서의 피자집 중에는 1등 매장이라는..
대형마트 내 밀키트, HMR형태로 판매 가능한 제품군 인수를 희망합니다. 대형마트를 운영하는 법인에서 프랜차이즈 가맹본사 인수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대형마트이다 보니 인수희망업종은 야채, 청과 관련된 기업이 1순위이고, 2순위로 돼지, 소, 오리 등 이며 마지막으로 커피 매물도 고려하고 있으나 수익성이 떨어지는 커피매물은 인수대상에 보함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 외에 FMX에서 반대로 추천매물을 몇 가지를 안내드렸는데, 마트사업과 관련되어 판매 가능한 밀키트와 HMR 사업이라면 인수대상에 포함 시키겠다고 합니다. 대형마트에 납품하여 판매하고 있는 업체가 중 투자유치 또는 M&A 매각에 관심이 있다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밀키트 형태로 쌀국수, 떡볶이, 족발 등 다앙햔 제품군이 대상에 포함 됩니다.
식당 창업 3부 - 식당 창업 성공 비결, 20대부터 80대까지 찾아오는 파주 금촌 맛집 식당 창업 3부 - 식당 창업 성공 비결, 20대부터 80대까지 찾아오는 파주 금촌 맛집 점심으로 파주 금촌 맛집에 들렀다. 매일 아침 빚어내는 두부가 들어가는 찌개 맛집 금촌역 근방에 있는 콩밭뜰이라는 곳이다. 점심쯤 도착하니 4~50대로 보이는 직장인 분들이 가게 안으로 들어가고 있었다. 가게 안에는 연세가 지긋해 보이시는 분들도 많이 보였다. 20대인 나는 그 사이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보통 식당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콩비지탕과 청국장, 초두부도 판매하고 있다. 회사 근처에 순두부찌개집 하나 정도는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심지어 매일 아침 빚는 두부를 넣어 만든다니.. 오래간만에 진짜 맛있는 순두부찌개를 먹어보는 건가 하는 생각으로 메뉴를 주문했다. 8000원짜리 두부떡갈비&순두부 세트와 ..
쌀국수 창업 3부.. 쌀국수만 맛있는줄 알았는데 분짜도 맛있는 강남 맛집 마진율은? 1부.. 시애틀에서 장사 7년 후 한국에 이어서 오픈한 찹스틱스.. 강남 맛집 타이틀까지..? 오픈 주방 너머로 지켜보는데 주방을 혼자서 운영 중.. 2부.. 손님들로 북적이는 매장 안, 주방장은 단 한 명? 지난번 얼큰-함이 느껴졌던 뜨끈한 양지 쌀국수에 크림치즈+게살 조합 크랩랭군과 에그롤을 같이 맛보고 푹 빠져버린 정통 미국식 베트남 쌀국수집 포시애틀 강남점 오픈한 지 얼마 됐다고 후기도 벌써 많이 생겼다 손님들이 이렇게 정성 가득 쓸 줄이야.. 놀랍다 손님들이 극찬하는 후기 속 사진에 있는 메뉴는 '분짜'인데 그 맛이 궁금해서 점심으로 분짜를 먹으러 다녀왔다. 분짜를 맛보는 순간 숯불향과 감칠맛이 입안을 감싼다. 어느 숯불 돼지 고깃집에서도 잘 못 느끼는 그 맛을 강남 쌀국수집에서 느끼다니.. 베..
베이커리카페, 커피로스팅, 수제맥주양조장 부지 매각희망합니다. 천안 입장 저수지 주변 부지가 매물로 나왓습니다. 현재는 빈땅이며 베이커리카페 또는 커피전문점(로스팅포함) 또는 수제맥주전문점(양조장포함)으로 활용가능 합니다. 전체 부지는 실 460평으로 저수지 뷰가 아주 잘 나오는 곳입니다. 전원 주택 2필지로 나눠져 있기 때문에 절반만 사용도 가능하고, 바로 공사 진행도 가능합니다. 주변 리조트 및 골프장이 있고 옆 라인 전원주택 120단지가 들어섭니다. Ps) 입장저수지 주변 검색히 보시면 편안한 휴식공간과 제품군이 괜찮으면 고객분들이 드라이브 코스로 많이 찾아 올만한 곳입니다. 정확한 위치는 fmx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 클릭후 현장 투어 예약을 하시면 현장에 계신 담당부장님이 입장저수지 앞에서 만나 에스코트 해드립니다.
10억 언더로 레스토랑 인수를 희망합니다. 현재 지방에서 레스토랑 1개를 운영중인분이 계신데, 관련된 레스토랑을 인수하여 가맹사업을 확장해 나가고자 합니다 . 유사한 레스토랑으로는 서가앤* 정도 입니다.
한식 창업 2부 - 레시피대로 끓이면 완성되는 1등 집밥 메뉴 창업해볼 만한데요? 1부. 파주 맛집 콩밭뜰, 장사는 맛있어야 하고 쉬워야 한다 한식 창업 1부 - 파주 맛집 콩밭뜰, 장사는 맛있어야 하고 쉬워야 한다 얼마전 우리 프랜차이즈ERP연구소로 파주에서 사업을 하시는 대표님으로부터 전화 한통이 왔다. 전화 내용인 즉슨 현재 파주에서 두부를 만들며 콩밭뜰이란 음식점을 몇군데 운영하고 있는데 �� franerp.tistory.com *1부에서 이어집니다 직접 먹어보았으니 장사는 맛있어야 한다는 말은 바로 납득이 되었다. 이어서 대표님께 물었다. "장사를 쉽게 하는건 어떤 의미인가요?" "만들기 쉬워야 한다는 거죠" 건강을 생각하는 음식을 만들자는 일념으로 수제 콩 요리 전문점을 작게 오픈하게 되었고 맛있다고 찾아주는 손님들이 늘면서 지금의 매장까지 확장.. 파주 맛집 콩밭뜰 프로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