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7

(13)
소스공장 인수를 희망합니다. 치킨, 피자, 햄버거 등 소스 제조 공장 인수를 희망합니다. 본 인수희망사는 가맹점 300여개를 보유한 성장하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로 소스 제조 공장 인수 후 자체 생산라인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따라서 창고 부지 100~150평 정도 되는 공장 인수를 희망합니다. 희망 인수액은 15억 언더입니다.
치킨, 배달업종 인수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치킨, 배달 업종 브랜드 인수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 본 인수희망사는 외식업 프랜차이즈를 현재 운영중이며 치킨 혹은 배달업종 인수를 통해 매출 구조 다변화를 목표하고 있습니다. 다수의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인수 후 매각사와 인수사간의 시너지가 기대되는 기업입니다. ​ 희망 가맹점 수는 50여개, 희망 인수가액 30억 언더입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인수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인수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 본 인수희망사는 오랫동안 관심이 있었던 치킨 브랜드 인수를 통해 지금까지 쌓아온 노하우와 지식 등을 바탕으로 기업을 성장시키고자 합니다. ​ 구운 종류의 치킨보다 튀긴 종류를 보유한 치킨 브랜드 인수를 희망하며 메뉴와 재무구조가 안정된 브랜드 인수를 희망합니다. ​ 희망 가맹점 수는 10~30개, 희망 인수액 10억 언더입니다.
밀크티 프랜차이즈 매각을 희망합니다. 밀크티 프랜차이즈에서 매각을 희망합니다. ​ 본 매각희망사는 신선하고 품질 좋은 재료를 사용해 뛰어난 맛과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프랜차이즈로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진출한 브랜드입니다. ​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 밀크티를 접할 수 있는 장점으로 편의점, PC방, 서점 등에 샵인샵사업도 가능한 브랜드입니다. ​ 희망 매매가는 3억입니다.
커피 프랜차이즈 인수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커피 프랜차이즈 인수를 희망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 본 인수희망사는 평소 프랜차이즈 사업에 관심이 있어 관심 분야였던 카페 쪽 인수를 희망하십니다. 평소 관심이 있었던 만큼 커피쪽 지식 및 노하우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애착을 가지고 키우신 프랜차이즈를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프랜차이즈로 성장시킬 수 있는 인수희망사라 생각합니다. ​ 희망 인수가액은 5억 언더입니다.
프랜차이즈 모든 단계별 맞춤 컨설팅, 프랜차이즈 토탈 컨설팅 여느 사업과 마찬가지로 프랜차이즈 사업도 브랜드 개발부터 본사 구축, 가맹점 모집, 투자 및 EXIT 등 수 많은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이러한 수 많은 단계들은 전문적인 지식이나 스킬을 필요로 하고, 각 단계들을 거치다 보면 예상치 못한 어려움과 난관에 봉착하게 됩니다. 이 때에 저희 FMX는 프랜차이즈 토탈 컨설팅(FTC)를 통해 시기 적절한 해결책을 제시하여 사업을 한 단계 발전시킬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컨설팅 받고싶은신 Step과 궁금한 사항, 연락처, 상담희망시간대 남겨주시면 각 담당자가 연락드립니다.
가평 펜션추천 풀꽃펜션, 계곡이 바로 앞에 있는 힐링 가평펜션 안녕하세요~~ 본격적인 휴가시즌 전에 가평으로 바람쐬러 다녀왔습니다! 제가 이번 휴가때 힐링하고 온 펜션은 가평에 위치한 '풀꽃펜션'이라는 곳입니다~! 가평은 대학생 MT로 와보고 정말 몇년만에 방문하는 곳인데 그새 가평에 펜션이 엄청 많아졌더라구요 그래서 어디로 가야하나 걱정이었는데 우연히 가격도 착하고 자연속에 있어 평화롭게 잘 쉴 수 있는 가평펜션을 발견하게 되어서 너무 편히 쉬다왔습니다~ 저는 이번에 가족들이랑 방문하게 되어서 풀꽃펜션에서 가장 큰 방인 풀꽃실로 예약했습니다. 외관은 지은지 꽤 되어보여서 별 기대를 안했는데 실내는 생각보다 너무 깔끔해서 놀랐습니다. 알고보니 얼마 전 사장님이 바뀌셔서 새롭게 싹~ 리모델링을 마치셨다고 해요~! 숙소에 들어가보니 딱봐도 정말 넓고 좋았습니다. 날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