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6

(19)
고기 전문 프랜차이즈에서 매각을 희망합니다. 고기 전문 프랜차이즈에서 매각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본 브랜드는 수십년동안 육류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브랜드로 현재까지도 많은 고객들에 사랑을 받으며 '구관이 명관이다'라는 말을 몸소 보여주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20년 현재 가맹점 수 30여개, 연 물류 매출 90억 이상 나오는 브랜드입니다. 개인사정으로 매각을 희망하고 있으며 미래에도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한 브랜드입니다.
생선구이 식당 창업 15부 - 제철 제주 수산물을 강남구청에서 맛 볼 수 있는 생선구이 맛집이 있네요.. 배달 창업으로 해도 잘 되겠는데요? 강남구청역에 내려 3번 출구로 나가다보면 DINING PORT가 보입니다 그곳에서 에스컬레이터를 한 번 더 타고 지하 1층으로 올라가서 건물로 들어가봅니다 지하 2층에는 포메인, 빌리엔젤, 던킨도너츠 등이 있었고 지하 1층에는 라이스 쉐프, 홍릐마라탕, 김치찌개 전문점 대독장도 있습니다 요즘 한치가 철이라고 하던데 건물 들어가는 입구에 크게 홍보하고 있네요 올래밥상 강남구청역점 생선구이 맛집 맛집 찾아가는 길.. 엄청 북적북적하죠 도착했을 때 매장 안이 손님으로 꽉 차있더라고요 저 멀리에서 손을 흔들고 있는 해녀 모형을 보고 단번에 올래밥상 강남구청역점에 도착했습니다 해숙이라는 이름의 해녀 모형. 올래밥상은 해숙이 캐릭터 마케팅과 더불어 매월 21일을 '제주 해녀데이'로 지정하여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
곱창볶음 프랜차이즈 매각희망합니다. 곱창볶음 전문 프랜차이즈 매각희망합니다. ​ 본 브랜드는 특제 소스와 다양한 토핑들을 접목한 곱창볶음을 홀 뿐만 아니라 배달까지 확장시켜 다수의 충성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브랜드이며, 코로나로 인해 나가서 먹는 외식에서 배달시켜 먹는 외식으로 트랜드가 변화하고 있는 지금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연 매출액은 10억 이상이며 물류수익 비중과 재무건정성 또한 좋은 브랜드입니다. ​ 현재 가맹점 수 80여개 가량 보유하고 있으며 희망 매매가는 20억입니다.
가맹점 모집 홍보 마케팅 - 배포
매장 홍보 마케팅 - DB확보 아무리 좋은 양질의 컨텐츠를 생성하더라도 올바른 고객들에게 전달되지 못한다면 그 가치가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따라서 양질의 컨텐츠를 받을 핵심고객들을 발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희 연구소에서는 양질의 컨텐츠를 핵심고객들이 받고 반응할 수 있도록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핵심 고객들의 핸드폰, 이메일, SNS, 핵심고객들이 가입한 밴드, 카페를 발굴하여 드립니다.
매장 홍보 마케팅 - 콘텐츠 신규오픈 홍보 (다음) 맛집 후기 (네이버) 기사문 미스테리쇼퍼
매장 홍보 마케팅 - 전체 운영 프로세스 매장 홍보 마케팅 - 콘텐츠 매장 홍보 마케팅 - DB확보 매장 홍보 마케팅 - 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