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

(28)
가맹점 20여개 대용량 커피 브랜드 매각합니다. 본 브랜드는 저렴한 가격에 넉넉한 용량을 제공하는 대용량 커피 브랜드로 커피 뿐만 아니라 다양항 음료메뉴도 보유하고 있어 학생과 직장인 모두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본 브랜드에 가맹점 수는 현재 20여곳 정도 되며 월 물류수익은 700~800정도 입니다. 희망 매매가는 3.5억입니다.
고급 빙수 프랜차이즈 매각 희망합니다. 고급 빙수 전문점에서 프랜차이즈 매각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본 브랜드는 커피, 차, 빙수 어느 하나 소홀히 하지 않음으로써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 차를 좋아하는 사람, 빙수를 좋아하는 사람 모두에게 만족감을 주는 브랜드입니다. 또한 고품질의 제품력을 바탕으로 현재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도 진출한 브랜드입니다. 가맹점 수는 현재 국내 국외 합쳐 10개 미만 이지만 성장가능성이 있는 브랜드입니다. 작년 매출은 2,300만원이며 영업이익 1,080만원, 로열티 1.8%입니다. 대출은 3억 정도 있으며 희망매매가는 3억입니다.
육류 프랜차이즈 매각희망합니다. 본 브랜드는 육류 전문 프랜차이즈로 저렴한 가격에 눈에 녹듯 사라지는 부드러운 육질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브랜드입니다. 고객들에 많은 성원으로 작년에만 15여개 오픈했으며 가맹점 수는 총 30개 이상 보유하고 있습니다. 물류수익은 월 평균 1,500만원 정도 발생하고 있으며 조금만 다듬는다면 더 높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브랜드입니다.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에서 음료 프랜차이즈 인수를 희망합니다. 가맹점 400~600여개 운영중인 패스트푸드 브랜드에서 음료전문점 인수를 희망합니다. 커피 브랜드도 좋지만 커피보단 음료에 포커스가 맞춰진 브랜드 인수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가맹점 수는 20~40개 정도에 성장가능성 있는 브랜드를 인수하여 E커피전문점이나 J쥬스 전문점처럼 확장해 나가고자 합니다.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인수희망사이기 때문에 성장가능성 있는 브랜드와 만난다면 서로 윈윈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희망 인수액은 5억입니다.
영통 특수상권에 위치한 한식당 프랜차이즈 가맹전환 알려드립니다. 영통 특수상권에 위치한 한식당 프랜차이즈 가맹전환 알려드립니다. 본 브랜드는 신선한 재료와 뛰어난 맛으로 많은 고객들에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코로나19와 앞으로가 기대되는 창업 브랜드! 지금이 준비할 적기입니다 코로나19가 4달째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회사에서는 재택근무를 진행하며 사회 내에서는 비대면 환경을 조성하는 것에 노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것을 통해 사회 각지의 사람들이 코로나 기세가 꺾이도록 함께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사회적 거리두기를 잘 실천해서인지 그래도 기세가 조금씩 꺾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죠. 그와 동시에 사람들은 서서히 일상으로 복귀할 준비를 하고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코로나19 상황에서 창업 시장은 어떤 모습인지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프랜차이즈 창업은 어려운 시기일수록 더 유리하다. 상권에 사람이 없어 홀매장이 폐업에 이른다고 하지만,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경우, 가맹본부에서 가맹점이 살아남기 위한 다양한 전략을 수립하고 있다"라며 "나홀로 매장이..
돈까스 프랜차이즈 가맹본사 인수 희망합니다. 돈까스 프랜차이즈 가맹본사 인수 희망합니다. 얼마전 돈가스 가맹본사 인수를 위해 정밀실사까지 마무리 후 마지막 가격조율이 안되어 보류된 딜이 있습니다. 인수희망사는 치킨프랜차이즈를 운영중에 있으며 매년 성장하고 있는 전도유망한 기업입니다. 마지막 가격 조율단계에서 보류된 딜인만큼 인수희망사에 인수 의지가 큽니다. 따라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만한 좋은 매각희망사가 있으면 일사천리로 딜이 마무리 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