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남역 공동 소호사무실 및 쉐어 오피스

반응형

프랜차이즈 협업 비즈니스 센터 입주자 모집


최근 프랜차이즈 가맹본사와 전문 컨설턴트들의 협업 사무실이 화제다. 1인 기업과 쇼핑몰 창업 등 다양한 창업 바람을 타고 많은 소호 사무실이 생기고 있지만 정작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와 컨설팅사 들의 협업을 위한 특화된 공간은 그리 쉽게 눈에 띄지 않았다.

이러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본부와 컨설턴트를 위해 프랜차이즈ERP연구소가 프랜차이즈 협업 비즈니스 센터(FCC)를 운영중이다.


FCC (Franchise Collaboration Center)에는 말레이시아 해외 법인 및 지방소재 가맹본부는 물론, 직/가맹점개발전문가, 홍보마케팅사, 특수상권전문가, 인테리어사, 식자재유통전문가, 가맹거래사, 회계사, 세무사, 변리사, 노무사, M&A전문가, 창업컨설턴트, 경영컨설턴트등 다양한 각 전문가들이 합류하여 상호간 협업을 통한 컨설팅 영역을 넓혀 가고 있다.


프랜차이즈 협업 사무실은 가장 작은 1인 사무공간을 비롯해 2, 3, 4~8인용 사무실이 있어 필요에 따라 선택 할 수 있으며, 공용 OA 기기가 구비되어 언제든지 업무에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회의실, 접견실등이 준비되어 있어 회의나 미팅 공간의 부담 없이 안락하고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다.


무엇보다 프랜차이즈 협업 센터라는 이름에 걸맞게 입주사의 직/가맹점개설 및 투자유치 및 M&A 및 IPO 상장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프랜차이즈 경영 자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적의 임대료로 사무실을 이용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다.


프랜차이즈 본사도 임대료와 인건비를 줄여 정보교류와 영업력을 위해 FCC로 이전을 하고 있다. 가맹본사 조직원을 갖추기 위해서는 홍보마케팅직원, 영업사원, 점포개발직원, 디자이너, 인테리어, 슈퍼바이저, 물류직원등 최소 인력이 필요하나 입주하면 서로 협업으로 진행 할 수 있어 고정비를 대폭 다운 할 수 있다는 것이다.


프랜차이즈 협업 센터는 강남역에 위치하며 입주 및 컨설팅 문의는 02)6415-8610 또는 홈피 www.franerp.info 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