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프랜차이즈 ERP구축/-홍보물디자인

매장앞 유리창 POP홍보 : 파리바게트,루비통,파스쿠치,던킨도너츠

반응형
01234567

파리바게트 부산역 10월경 추석을 맞이하여 객단가 높은 선물셋트를 판매하기 위한 POP홍보인데 디자인도 깔끔하고 시기적절하게 잘 만든듯 하다.


롯데백화점 명동점 명품관 외벽에 루비통의 감성을 잘 살린듯한 느낌이다.


파스쿠치 명동점하면 커피가 가장먼저 생각이 나는데 여름의 특수를 노리기 위해 옆에서 지나는 고객들에게 홍보하기 매장 앞 베너거치대를 옆에서 쉽게 볼수 있도록 설치되었고 이태리 젤라또 아이스크림의 특색을 한눈에 바로 알아볼수 있도록 디자인또한 아주 잘 되었다.


던킨도너츠 또한 파스꾸치형태로 유리창 외벽에 설치하여 옆에서 지나가는 고객들에게 한번이라도 더 홍보하기 위해 여름특수인 아메리카노커피를 홍보했지만  파스쿠치가 좀더 컬리티가 높아 보인다. 구준표가 안에 앉아 있었네요^^


구준표 위쪽 창문을 보니 머핀,베이글,차이바타,브레드등 커피와 함께 판매한다는 POP도 있네요


베스킨라빈스 왕십리점인 실내에 있는데도 고객들에게 31데이 홍보를 적극적으로 하고 있다.

"건강한 도넛을 건강한 가격" 굵고 강하게 적절한 표현인듯하다.

벤치마킹하려 대형상권에 가끔씩 나가다보면 느끼지만 대기업프랜차이즈가 아니고서는 이렇게 매월 또는 심할때는 매주마다 POP와 베너를 새롭게 교체하기는 결코 싶지 않은 일인데 역수 장수 하는 프랜차이즈사업의 비결중 하나인듯 하다. 중소기업 프랜차이즈회사들 중에도 몇몇이 있는데 다음에 소개하기로 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