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로디지털단지 삼결살 맛집 도네누

반응형

아주 오랜만에 옛 직장동료분들을 만나기 위해 구로디지털단지역쪽으로 왔다. 구로지역을 너무 오랜만에 와서 상권이 어떻게 변했느지 몰랐는데 먹자골목들이 많았었고 그중에서도 부침을 파는가게들이 즐비해 보였다. 하지만 우리는 전체상권을 한바퀴돌다가 도네누라는 삼겹살가게에 보여서 여기로 들어왔다.


메뉴판을 보다시피 보통삼겹살집에서 판매하는 메뉴인듯 하다.


근데 조금 놀라운건 기존의 삼겹살 1인분이 9000원인데 도네누는 절반대 가격이었다. 가격이 너무저렴해서 그런지 맛도 별로 겠구나 생각이 들었다.


더 놀라운건 찌개류가 1500~2500원대라니.. 먼가 찜찜한 기분으로 주문을 했다. 도네누에서는 저렴하게하여 고객에게 만족을 드리려고 하는것인데 난 왜 별로 만족스럽지 않은지..일단 먹어보고 판단하자

역시나 싼 이유가 이제 하나씩 알수 있었다. 우선 밑반찬은 고객들이 직접가져와야 했다. 옛 직장상사들이라 초심의 마음으로 셀프서비스대로 가서 삼겹살양념장등을 준비해 왔다. 접대할 장소로서는 맞지 않고 가까운지인들과 먹기에는 부담이 없을 듯하다.

이제 주문한 고기가 나오고 지글지글 구워 먹는데 가격대 치고는 맛은 괜찮았다. 된장찌개도 상당히 맛있었다. 가격이 저렴하여 찌개류 3가지모두 시켜 먹었는데 얼큰하고 다 맛있었다.

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니 테이블숫자에 비해 직원들이 너무 부족하니 추가주무시 적어도 3~4번은 불러야 서비스가 되니 아무리 맛있어도 다음에 또 오기란 힘들 듯 하다.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먹기에는 좋으니 서비스 따지지 않는분들은 가볼만 하고, 직장인보다는 학생들 상대로 판매하면 좋을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