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프랜차이즈 교육 및 컨설팅/특수상권 입점 전략

특수상권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

반응형

매일경제 '특수상권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 실시


프랜차이즈 산업시장 확대와 특수상권에 대한 높은 관심에 따라 '매경교육센터'와 '프랜차이즈ERP연구소'가 특수상권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특수상권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을 개설한다.


 

 

<매일경제 특수상권 프랜차이즈전문가 과정 교육장>

본 과정은 백화점, 터미널, 병원, 영화관, 민자역사, 멀티플렉스, 관공서 등 특수상권 입점노하우를 분석하고 특수상권 프랜차이즈 모델을 발굴 및 수립하고 가맹점모집과 관련되된 홍보마케팅과 고객발굴 및 줄서서 먹는 맛집을 만들기 위한 교육도 함께  구성된다.


참여대상은 프랜차이즈본사 CEO 및 CDO, 가맹거래사, 컨설팅사, 공인중개사 또는 상업시설MD구성 희망자와 특수상권 입점 희망 예비창업자 대상이다.

강사진은 전현직 백화점,호텔,리조트,민자역사,관공서등 특수상권 상업시설MD구성 바이어와 특수상권 전문가 및 유통업 프랜차이즈전문 변호사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강사진과 학습자간의 네트워크 구축도 가능하다.

주요내용은 특수상권 정보와 동향 및 접근방법, 상업시설MD구성, 관공서 내 특수상권 입찰 프로세스 분석 및 실 매물 Case Study와 홍보마케팅 및 가맹점모집노하우와 법률검토등으로 이루어 진다.


이창용 프랜차이즈ERP연구소 대표는 “이번 과정은 특수상권 입점과 가맹점모집을 희망하는 프랜차이즈본사에 이론과 실무를 동시에 익힐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또한 강사진과의 네트워크 형성을 통해 현업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 이다."라고 밝혔다.

교육기간은 2016년 5월 11일(수)부터 6주간 매주 수요일에 진행 될 예정이다. 문의 및 신청은 매일경제 교육센터 홈페이지(http://education.mk.co.kr)와 매경교육센터 (02-2000-2154)로 하면 된다.

>>매일경제 기사문 원본 보기


>>수강 신청 바로가기!


 



 



>>수강 신청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