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프랜차이즈 교육 및 컨설팅/특수상권 입점 전략

성공 프랜차이즈 노하우 전달을 위한, ‘제2기 특수상권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 오픈

반응형

최근 지식경영에 기반을 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서 프랜차이즈가 급부상 하고 있다. 이 중에서도 프랜차이즈 M&A 및 가맹점모집과 특수상권 입점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고 있다.

‘매경교육센터’와 ‘프랜차이즈ERP연구소’가 공동 주관하는 ‘제2기 특수상권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이 4월 6일부터 6주간 개강한다.

 

이번 교육은 가맹점모집 및 특수상권 전문가를 발굴하고 더 나아가 프랜차이즈 M&A 전문가를 발굴 및 양성하는데 목적이 있다.
수강 대상은 프랜차이즈본사 CEO와CDO 및 상업시설MD 구성자, 가맹 거래사, 특수상권 컨설팅, 공인중개사, 예비창업자등 프랜차이즈 M&A 및 가맹점모집과 특수상권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모든 강사진은 15년 이상 전현직 대기업(백화점, 마트, 호텔, 리조트, 놀이공원, 영화관, 워터파크, 상업시설, 프랜차이즈 유통업)담당바이어와 특수상권전문가와 프랜차이즈M&A전문가 및 특수상권 전문변호사와 세무사 등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주요내용은 프랜차이즈 M&A와 조직구조, 특수상권과의 연계성으로 시작해 가맹점 모집을 위한 홍보 마케팅 고객상담기법 등 특수상권 입점 관련 지식 뿐만 아니라 프랜차이즈 기업에 필요한 노하우를 모두 공개한다 .

자세한 내용은 매경교육센터 홈페이지(http://education.mk.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 및 신청은 매경교육센터(02-2000-5736)으로 할 수 있다.

[매경교육센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