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프랜차이즈 ERP구축/제품소개

FranERP 앱 메뉴 PC홈페이지 만큼 다양

반응형

FranERP 앱 메뉴 PC홈페이지 만큼 다양

 

FranERP는 스마트폰으로 가맹점모집을 위한 홍보마케팅,고객상담,점포개발 및 업무일지,희의등 조회 결제 보고 등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이용 할 수 있게 해주는 애플리케이션() ‘Smart(스마트)FranERP’으로 프랜차이즈 그룹웨어 모바일을 작동 중이다.


 

 


90개 메뉴를 통해 PC홈페이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 중 이며 프랜차이즈본사 이용빈도가 가장 많은 메뉴얼을 간편한 조작만으로 손쉽게 이용 할 수 있는 것 이 장점이다. 또 가맹점모집 그룹웨어를 PC전용 앱을 별도 서비스로 제공해 프랜차이즈 개설사업부의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앱에서 메뉴와 새로운 가맹점모집을 위한 홍보마케팅, 가맹점상담 예비창업자, 추천 점포등을 텍스트 입력 뿐만 아니라 즉시에 빠르게 검색하고 확인 할 수 있는 검색기능도 담았다.

스마트 프랜이알피는 편의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아 프랜차이즈 시스템 매뉴얼을 구축하려는 본사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프랜차이즈ERP연구소는 스마트 프랜ERP’뿐 아니라 다양한 모바일 앱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환경에  맞는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프랜차이즈 컨설팅사 최초 ‘Smart FranERP’ 프랜차이즈 매뉴얼 100여개를 활용해 프랜차이즈본사내 직원들과 국내외지사 및 가맹점 및 판매원들과 협업을 진행하며 각종 미스터리쇼퍼메뉴얼, 가맹점모집을 위한 홍보메뉴얼, 예비창업자고객DB상담메뉴얼, 점포개발 및 추천점포메뉴얼보고서, 디자인메뉴얼, 인테리어어메뉴얼, 슈퍼이져메뉴얼, 매장오픈체크리스트, 물류 및 회계메뉴얼, 본사 및 가맹점 관리 메뉴얼등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프랜ERP관계자는 모바일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편리하고 차별화된 모바일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기업용 그룹웨어 문의 및 상담은 프랜차이즈ERP연구소 홈페이지(www.franerp.com) 또는 02-6415-8610 문의하면 된다.


출처:프랜차이즈ERP연구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