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뉴스/프랜차이즈 비즈니스센터

프랜차이즈 협업 비즈니스 센터

반응형

프랜차이즈 협업 비즈니스 센터

프랜차이즈 회사를 대상으로 비즈니스를 하시나요? 프랜차이즈 본사 운영 및 설립을 준비하시나요?

가맹점 모집을 위한 조직이 필요 하신가요? 지방 가맹본부의 서울지사 사무소가 필요하신가요?

 

그렇다면 ,이에 대한 최고의 솔루션은 바로, 프랜차이즈 협업 비즈니스 센터(프랜센터:FranCenter)입니다

 

프랜센터는 프랜차이즈  창업 컨설팅하시는 홍보마케팅사 ,창업컨설팅사 , 상가점포전문 부동산,프랜차이즈 대상 디자인및 인테리어회사,가맹거래사,세무사,법무사,변리사,창업프랜차이즈교수 및 외식전문가,연예기획사,영화사,패션의류홍보사등과 프랜차이즈 운영및 설립및 본사 만들기를 준비하시는 분들이 모여 서로 협업 할수 있는 울타리를 제공하는 사무실 공간 입니다.

 

프랜차이즈ERP연구소와 창업ERP사업을 하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인 프랜센터는 대한민국 최초의 프랜차이즈 협업 비즈니스센터로 최적의 비즈니스 환경과 컨텐츠를 제공하며 프랜차이즈에 관해서 프랜센터로 오시면 울타리내에서 각 분야 전문가분들과 빠른시간안에 서로 협업가능하다고 한다.

 

왜 프랜센터를 선택해야 하는가?

 

첫째 프랜차이즈본사 운영 및 설립 회사입장에서  가맹점모집에 있어서 프랜센터내외 협업사인  홍보마케팅사를 통한 가맹점모집홍보와 창업컨설팅사를 통한 가맹상담 과 상가점포전문 부동산을 통한 점포개발과 및 가맹거래사와 협업을 통한 가맹계약을 원활하게 진행할수 있다고 한다

또한 직영점 가맹점 매장관리에 있어서 프랜차이즈ERP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FranERP그룹웨어를 통한 매장및 본산 통합관리를 한번에 물흐르듯이 진행이 가능하다고 한다.

 

둘째 프랜차이즈 본사를 대상으로 컨설팅을 하는 회사입장에서는  프랜센터 내외의 협력 프랜차이즈본사를 대상으로 영업이 원활해 지며 프랜센터내 각 입주한 프랜차이즈 컨설팅사를 대상으로 서로 협업 업무를 영업에 대한 인력 및 시간 부담을 간소화 할수 있다고 한다.

 

해외 프랜차이본사들의 아시아 진출의 1번지인 강남 청담동 압구정로데오역 1분거리에 위치하며 이는 강남 최적의 프랜차이즈 본사 오피스 입지며 해외 명품 프랜차이즈본사및 영화사, 엔터테인멘트사, 각종 패션 주얼리 회사들이 밀집되어 최신 유행을 쉽게 접할수 있는 곳이라고 한다.

현재 프랜차이즈회사와 협무 협업을 위한 엔터테인먼트사,영화사,디자인,인테리어회사들과 홍보마케팅회사들의 문의가 들어 오고 있다고 한다.

 

셋째 프랜센터는 입주사 방문 객을 위한 고급형 대회의실과 접견실 상담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입주사들의 편안한 휴식 공간을 위해 내부 비즈카페와 확트인 전망의 외부 테라스까지 마련되었고 업무의 효율화를 위한 초고속 인터넷과 전화 복합기등  무료로 사용가능하며 1인실~8인실까지 다양한 사무실을 쉐어 또는 공동 및 분할로 함께 임대 사용가능 하다고 한다.

 

넷째 비상주로 청담동 사업자 주소지 제공도 가능하고 사업자등록 없이 coworking space만 이용도 가능하고 비회원에게 컨퍼런스룸을 이용할수 있도록 화이트보드, 인터넷폰 설치, 유무선 인터넷 사용과 고급원두커피와 각종tea를 저렴한 비용으로 사용가능하다고 한다.

 

프랜차이즈ERP연구소 부설 프랜센터 입주 문의 02-6415-86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