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프랜차이즈 교육 및 컨설팅/프랜차이즈 경영컨설팅

금호동 맛집 아날로그 감성 여름메뉴 출시!

반응형

금호 초등학교의 열린금호문화센터에서 운동을 끝내고 나오던 길...

금호동 맛집으로 포스팅 했던 아날로그 감성 카페에 다시 들리게 되었다... 

 

 

여전히 빈티지하고 감성 충만한 아날로그 감성!

날씨가 너무 좋아 테라스에 자리를 잡아야겠다고 마음 먹으며..ㅋ

 

 

여름이 되면서 못보던 메뉴가 나왔다..

감성빙수!

녹차빙수는 전에 맛본적이 있는데 블루베리와 망고 빙수라.. 맛이 엄청 궁금해졌다..

손그림과 아날로그 감성이 너무 잘어울린다..

 

 

빈티지 창문을 통해서 보는 아날로그 감성의 실내 내부...

그 시절의 추억에 잠기며

회상에 젖어 감성이 충만해진다..ㅋㅋ

 

아날로그 감성의 실내..

여전히 뚫린 천장이 빈티지한 느낌을 더해주고 있었다..

 

 

커피자루.. 오래된 책.. 호롱불..

 

 

 멈춰있는 시계... 이 곳의 핫 아이템 로고 나무까지..

 

 

빙수 2개를 주문하였고.. 직원분이 몰두하여 만들어주시는중..ㅋ

너무너무 기대가 되는 빙수!

 

 

와아~!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 빙수가 너무 예쁘지않은가? ..

슬라이스 망고와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환상의 궁합을 이루고 있었다..

상큼하고 달콤하고... 시원하기까지 한 망고빙수였다..!!

 

 

이건 블루베리 빙수! 위에 망고빙수와 양이 같고

양은 혼자먹기에는 많고.. 둘이 디저트로 먹기에 괜찮은 느낌?

가격은 굉장히 착한데.. 양은 정말 많았다..ㅋ

 

과일이 많이 들어가있어 너무 달콤하고...

블루베리 강추!!!

 

 

이 블루베리 빙수는 테이크아웃 용 입니다! 모든 빙수는 테이크아웃이

된다고한다.. 빙수도 음료처럼 걸어가면서 먹으면 좋을 것 같다..ㅎㅎ

 

 

감성빙수는 그냥 팥빙수라고 하시는데..ㅋ

담엔 와서 녹차빙수랑 감성빙수를 맛봐야겠다..!

 

아날로그 감성의 메뉴는 정말 놀랍다....ㅋㅋ

담엔 어떤 메뉴가 나올지 기대가 된다.

 

 

 

 

열린금호문화교육센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금호역, 금호동, 금호초등학교를 찾으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성동구 맛집 / 금호동 맛집 / 금호초등학교 / 빈티지 카페 / 아날로그 감성 / 빈티지 인테리어 / 분위기 좋은 카페 / 커피 / 와플 / 와플이 맛있는 집 / 빙수 / 망고빙수 / 녹차빙수 / 블루베리 빙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