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교육

"아감"카페형

반응형

아날로그 감성 카페 영등포맛집

영등포구시민체육센터에서 친구와 헬스를 마치고 나오는 길,

1층에 못 보던 카페 발견!! 생긴지 얼마 안된 카페 인가봐요!

출출하던 찰나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멀리서 봐도 독특한 분위기의 카페네요^^

 

 

체육관 내에 이런 카페가 있는지 모르고 매일 힘 빠진채로 집으로 곧장 갔던게 후회되요 ㅠㅠ

이 카페는 신풍역 4번출구 영등포 구민 체육센터 내의 1층 로비 한 켠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운동 후 땀을

낸 여러 회원 분들께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이 카페는 프렌차이즈 카페 더라구요^^ 금호동에도 매장이 있고 이 곳이 본점이라고 하십니다. 저도 먼 훗날 저만의 카페를 가지고 싶은 맘에 프렌차이즈 카페에 관심이 가네요^^

 

 

여기는 아날로그 감성 이에요~

 

손글씨로 쓰여진 간판이 독특하죠? 직접 만드신 것 같은데 유니크한 멋진 간판이네요^^

감성과 커피, 너무 잘 어울리는 한 쌍 아닌가요? ^^

 

 

빈티지 컨셉으로 꾸며진 나무의 느낌이 고풍스러워요.

요즈음 빈티지 카페가 성행하지만 아날로그 감성은 다른 카페들과 차별화된

좀 더 독특한 느낌의 컨셉인 것 같아요.

오픈 된 느낌이 없지않은 로비에 위치해

카페 측면을 벽으로 막아 좀 더 프라이빗한 공간이 연출되었습니다. ^^

 

 

천으로 된 커피자루와 녹슨듯한 질감의 벽이 빈티지함을 더합니다.

마치 80년대 영화의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줍니다~~!

 

 

커피 한 잔과 함께 독서를 해야할 것 같은 분위기 네요.^^ 나무와 잘 어우러지는

느낌의 소품 입니다!

 

 

커피자루와 나무박스(사과박스?)가 함께있는 느낌이 너무 멋지네요.

나무박스의 프린트된 스텐실 기법의 숫자들이 아련하네요. 셀프 빈티지 인테리어가 요즘 인기던데^^

저도 한 번 도전해 봐야 겠어요~ 커피자루도 좋은 인테리어 아이템이 될 것 같습니다.

 

 

 

입구에 칠판이 있는데요,

직접 그린 카페전경이 너무 인상적이에요.

입구에서부터 메뉴와 자세한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더라구요!

 

칠판과  설문조사가 함께 설명되어 있네요. ^^ 아기자기한 느낌이

감성적 인 것 같아요.

설문조사를 고객분들께 해서 그 결과를 적어놓았습니다. 속 시원하게 작성하여 고객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줄 것 같아요!

 

 

다양한 종류의 차 판매도 있었어요! 할인기간이라서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었답니다. ^^

 

 

 

메뉴 구성을 세트메뉴, 어린이메뉴, 운동 후 먹거리로 나누어

쉽게 설명해주고 있네요. ^^ 어린이 친구들한테 인기가 많을 것 같은 귀여운 칠판 이에요!

 

내부를 살펴볼까요?

 

 

긴~~ 테이블이에요. 아래가 옛날 재봉틀로 되어있었어요!! 우와 신기하네요!!

테이블이 커서 단체손님도 가능할 것, 혼자 오신 분들도 많이 앉으시더라구요. ^^

테이블의 두툼한 통나무가 멋스러워요~

 

 

테이블과 의자도 나무로 되어있어 멋스러워요!

 

메뉴판 역시 손글씨로 작성된 것 같아요.

초크아트 라고 하나요? 손글씨의 분필도 빈티지 느낌과 조화로운 것 같아요^^

메뉴는 커피부터 라떼류(non coffee), 운동 후 좋을 것 같은 스무디!!! 그리고 요거트

드링크도 있네요^^ 블렌디드도 너무 시원할 것 같아요.

 

가격도 적당하고, 음료 이외의 디저트 메뉴도 많습니다. 출출할 때 여기로 오면 너무 좋겠어요.

 

 

 

쇼케이스에도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가 있답니다. ^^

 

 

다른 곳에서 찾아보기 힘든 유기농 요거트도 준비되어 있네요. ^^

 

 

 

요거트 옆에 설명문도 같이 있는데요,

정말 글만 읽어도 건강해 지는 기분 이에요!

다이어트에도 좋을 것 같아 앞으로 애용할 생각이랍니다. ^^

 

 

아이들을 위한 아이키커 음료와 수분 보충을 위한 이온음료도 있고

 

 

단백질 보충을 위한 메추리알도 있네요.

 

 

 

모형인줄 알았던 과일이 진짜 과일이네요!

수분 보충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 넘 좋은 것 같아요~~^^

 

 

또 조각케익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형형 색색의 케익이 예쁘네요. ^^

조각 케익으로 가격 부담도 없고 달콤해서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다양한 종류의 미니 쿠키가 담긴 쿠키 컬렉션 입니다^^

직원분이 수제쿠키라고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어쩐지 너무 맛있었어요^^

하나는 제꺼, 조카들에게 선물을 주기 위해 2개를 더 구매했답니다.

 

 

쿠키는 이렇게 원하는 것을 담아 구매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3g에 600원 이라는 착한 가격으로 ㅎㅎ 원하시는 쿠키를 골라담아 원하는 양 만큼 구매하시면 예쁜 봉투에 담아주십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디저트가 많았어요. 감성쿠키, 머핀, 글레이즈드 도너츠 등등^^

맛있는게 너무 많아서 뭘 먹을지 친구랑 한 참을 고민했답니다 ㅎㅎ

 

 

 

식사 대용으로도 가능한 베이글&크림치즈 입니다. 크림치즈를  직접 발라 주시는데

치즈가 고소하고 맛있어요^^

 

 

신선한 샌드위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베이글과 샌드위치는 커피와 세트메뉴가 있으니

좀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

 

 

 

감성 와플과 요거트 에요. ^^ 와플이 바삭하고 먹음직 스럽게 생겼네요~ ^^

 

와플 샌드 제품이에요~! 하트눈을 초코 시럽으로 그려놓은 직원분의

센스가 돋보이네요. ^^ 와플 샌드는 와플 사이에 휘핑크림을 넣어 토핑으로 마무리 하여

달콤하고 바삭한 맛이라고 합니다.

아 참! 와플과 와플샌드도 세트주문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

 

 

카페의 오른쪽에는 빵과 차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빵 칸 먼저 구경해볼까요?

식빵, 오트밀빵, 내가 좋아하는 치아바타 까지!! ^^ 치아바타를 구입했는데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제가 먹어본 치아바타 중 제일 맛있었답니다^^ 나중에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안 쪽의 차 진열대 입니다.

 포장지 역시 빈티지 하죠? ㅎㅎ 빛이 반사되어 잘 안보이는데 물에 넣고 바로 끓여 먹을 수 있는 차들이 나열되어 있었답니다~^^

 

 

 

 

포장지의 외관에는 하나하나 정성스레 차 이름과 효능이 적혀있었어요. 두충차는 어린이 키 성장에 좋다네요^^ 제 친구는 다이어트에 좋다는 빼빼목을 샀어요~ㅎㅎ 저도 다음에 와서 가족을 위한 건강차를 구매해야겠어요!

 

 

 

 

 

차 끓이는 방법이 자세하게 설명되어있었어요!

참 쉬워요~ 그쵸?

 

 

 

 

계산 하는 곳 아래에는 어린이를 위한 간식류가 있었어요~ 초콜릿, 사탕, 껌, 비스킷 등등^^

군것질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이 곳이 천국이네요. ㅎㅎ

 

 

 

우리가 주문한건 센드위치 ㅎㅎ 허기진 배로 인하여 2개씩 주문했답니다~! 신선한 야채와 토마토 그리고 치즈와 햄이 들어있어요. 냠냠냠 맛있는 샌드위치로 배를 채웠습니다.

 

 

 

주문을 하고 음식을 받는 곳 이에요~ 저 은색 통이 쓰레기통 이라는데, 믿겨 지시나요? 쓰레기통 하기엔 아까울 정도로 예쁜 통 이었습니다^^

윗 칸에는 시원한 얼음 물, 스트로우, 냅킨, 칼, 포크, 시럽이 준비되어 있어요. 셀프로 간편하게 가져다 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스트로우와 스티어 케이스

 

 

 

짜잔!! 이 와플은 우리가 후식으로 먹은 아이스크림 와플 이에요^^ 싱싱한 과일이랑 바삭한하면서도 부드러운 와플, 그리고 달콤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일품이었습니다~~ 요즘 와플이 대세라지요?

여기 아이스크림 와플은 제가 먹어본 와플 중 단연 최고였답니다~~ ^^

 

 

 

 

 

 

날이 더워 빙수도 나왔네요~

 

팥빙수,망고,블루베리,녹차 빙수로 종류도 다양하네요. ^^

빙수가 너무 먹음직스럽게 생겼어요.

담에 와서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위치 입니다~! 신풍역 4번출구에서 도보 50미터를 오시다 보면 영등포 구민 체육관이 있습니다. 1층 로비

우측에 위치한 아날로그 감성 입니다.

버스노선: 5616, 5620, 5625, 5627, 570, 5713, 6411, 6512, 영등포01, 영등포08

 

 

 

 

메뉴가 다양해서 약속이 있을 때 종종 이 곳을 찾아도 좋을 것 같아요. 운동 후에 너무 많이 먹어서 다시 살 찔까봐 걱정이네요~ ^^ 맛도 일품이고 분위기도 최고인 신풍역 인근에 보기 드문 컨셉 카페네요~

체육관 안에 있어 밖에서는 알기가 힘든데 전 앞으로 종종 운동 후 먹으러 갈 생각이랍니다.

 

 

 

 

여러분의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되요:)
퍼가실때도 댓글 한줄 정도는 달아주시는 센스!! 를 보여주세요

 

 

 

 

 

 

 

 

 

 

 

      

 

반응형

'커피교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감"테이크아웃형  (13) 2011.12.11
"아감" 사업제안서  (0) 2011.12.07
"아감"커피교육  (0) 2010.03.12
커피무료교육 동영상 - 행주세척  (0) 2010.03.12
커피무료교육 동영상 - 휘핑기 세척  (0) 2010.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