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뉴스

우수가맹점을 만들기 위한 가맹점주 스킬업교육’을

반응형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의 경우 가맹점주의 능력에 따라 매출에 큰 차이가 날 수 있다.

(주)핀외식연구소(www.food09.co.kr)는 ‘우수가맹점을 만들기 위한 가맹점주 스킬업교육’을 실시하여 경영난을 겪고 있는 가맹점주와 가맹점 창업예정자를 지원하기 위한 차별화된 경영개선교육에 나선다.

특히 프랜차이즈와 관련된 양질의 교육과정을 접하기 어려운 대구, 경북 지역의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하는 정부지원 무료교육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image

교육은 회차별 3일교육 20시간 동안 진행되며 3회 반복으로 지난 4월 16일(매주/금), 6월 9일(매주/수), 7월 6(매주/화)일에 각각 진행돼고 있다.

주요내용은 ▲이익 향상을 위한 계수관리 및 고정자산관리 ▲원가관리, 수익관리 ▲체크리스트, 보고업무, 인력관리 ▲점포활성화를 위한 실전 마케팅 ▲프랜차이즈의 운영매뉴얼 등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하여 가맹점주가 현재 운영상의 문제점을 진단해보고 영업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유도한다.

프랜차이즈 사업 분야별 전문가들로 강사진을 구성하여 교육 프로그램의 질을 높였다.

교육 장소는 대구 수성동4가 수성교 부근에 위치한 (주)핀외식연구소 내 강의장에서 진행되며 회차별 선착순 20명 정원이다. 교육 수강을 원하는 가맹점주는 사전에 신청해야 하며 접수 및 문의는 1577-7409로 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