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프랜차이즈 ERP구축/-블로그마케팅

내 블로그를 야후에 사이트로 등록하는법 - 블로그마케팅 매뉴얼

반응형
블로그를 야후에 사이트로 등록하는법 - 블로그마케팅 매뉴얼

야후도 다른 포털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메인 페이지의 검색창에 야후홈페이지등록 이라고 검색어를 입력한후 검색 버튼을 클릭한다.


야후 홈페이지등록 바로가기 를 누르면 내가 등록할 사이트가 홈페이지로 이미 등록되어 있는지 여부를 알아보는 홈페이지 등록확인창이 나온다. 중간쯤에 나오는 주소입력창에 주소를 입력하고 조회 버튼을 누른다.


조회 버튼을 누르면 야후에 홈페이지가 등록되어 있지 않다는 메세지를 확인한후 바로 좌측에 메뉴에 보면 홈페이지 등록 이라는 메뉴 하위에 일반등록 신청 이라는 카테고리가 보일 것이다. 반드시 일반등록 신청을 클릭해 줘야 한다. 비지니스 등록 신청은 요금을 내는대신 빠르게 등록해 주는 서비스인 유료서비스이므로 우리는 일반 신청을 통해서 등록하도록 한다.



일반등록 신청을 클릭해 주면 일반등록 안내 페이지가 나온다 여기서 중앙에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 준다.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홈페이지 등록에 관한 정보 입력폼이 나온다 각항목별로 모든 정보들을 입력해 준 후 하단에 신청확인 버튼을 클릭해 준다.


신청확인 버튼을 누르면 야후에 내블로그를 홈페이지로 등록하는 모든과정이 종료 된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신청확인 버튼을 클릭한후 사이트 정보 확인 창이 나오면 최종적으로 제대로 정보가 입력되었는지 확인 해 주면 된다.



반응형